가평은 서울근교에 위치하고 있는 자연환경 좋은 곳이기에 수도권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경기도 권역이 아닐까 싶다. 또한 엄청나게 많은 카페와 식당, 가볼 만한 곳들이 있어 당일치기 여행, 데이트 코스, 1박 2일 가족여행 장소로도 끊임없는 인기를 누리는 곳이기에 땅값도 무지하게 비싼 곳이라고.
그런 곳에 매년 5월부터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곳이 가평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장소 가평 빠지가 아닐까 싶고 덕분에 다양한 형태의 가평 빠지 패키지 상품이 세상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이번에 다녀온 가평물놀이 장소는 3,000평 규모의 국내 초대형 워터파크가 있는 아토믹 워터파크.
거기에 더해 다른 곳에는 없는 6레인 워터 슬라이드가 운영되며 그중에서도 3레인은 고공낙하를 하는 기분이다.
이곳 가평 빠지가 좋은 것 중의 하나가 가평역에서 자동차로 5분 이내 도착하며 아토믹 워터파크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있겠지만 미리 전화를 하면 편안하게 픽업 서비스를 해준다는 것.
자가용으로 온다 하더라도 주차 문제로 걱정할 일 없다.
200여 대 수용이 가능한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자가용, 대중교통, 픽업 서비스 그 어떤 것으로도 접근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부각되는 곳이다.
게다가 이곳 아토믹 워터파크는 뷰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다. 푸르른 북한강 너머로 그 유명한 남이섬이 바로 앞인데다 청량한 바람과 주변 산자락이 그림처럼 펼쳐지기 때문이다.
가평 빠지 이용안내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814
상담전화 : 010-4991-5134
플러스친구 상담 : http://pf.kakao.com/_aHxhxcxj/chat
홈페이지 : http://www.atomicpark.co.kr/
가평빠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814
예약을 하지 않고 지나는 길에 방문을 한다 해도 문제 될 건 없겠지만 미리 예약을 해두면 편리하다.
가평물놀이를 즐기고 싶은데 너무 몰라 무엇을 물어봐야 할지도 모를 때,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등을 배우고 싶은데 무엇을 준비하고 어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가는지 모를 때,
이도 저도 다 필요 없고 가평 빠지 패키지 상품을 즐기고 싶을 때 그냥 전화해서 물어보면 된다.
통화한 경험으로 볼 때 무지하게 친절하다는 사실.
전화 통화가 낯선 분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을 해도 좋겠고 홈페이지를 참조해도 좋겠다.
가평 빠지 패키지 상품은 10,000원대부터 시작해 110,000원대까지 다양하다.
잔잔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분과 아주 강렬한 액티비티를 즐기고자 하는 분에 따라서 상품 선택의 폭이 넓다.
가평 빠지 패키지 종류와 가격 구분
종이 팔찌
-
화이트 : 오전 무제한 09:00~13:00
-
퍼플 : 오후 무제한 14:00~15:00
-
블랙 : 종일 무제한 09:00~18:00
고무팔찌
-
핑크 : 플라이피시, 제트보트 제외한 14가지 물놀이 기구 중 선택 1
-
옐로 : 모든 물놀이 기구
-
그린 : 초보자 강습 팔찌
-
블루 : 중급 라이딩(수상스키, 웨이크보드)
※ 13:00~14:00 브레이크 타임 / 모두가 휴식하는 시간
※ 안전을 위해 아쿠아 삭스 필수 착용
※ 아쿠아 삭스(슈즈) 및, 래시가드, 방수팩, 비치타월, 바지, 워터 레깅스 등 초특가 판매
구명조끼 대여 및 탈의실이 위치한 곳으로 향한다.
미처 래시가드나 레깅스 또는 반바지 등을 가져오지 못했다면 이곳에서 구매하면 되며 외부에서보다 매우 저렴하다는 것도 장점이 되겠다.
전자레인지, 온수 통, 라면 끓이는 기계 등 먹거리를 이곳에서 조리해 테라스로 가져가면 된다.
물론, 테이블과 의자가 내부에 있어 이곳에서 음식을 먹어도 되지만 이왕이면 더 멋진 북한강과 남이섬 뷰를 바라보며 식사하는 것이 더 즐겁지 않을까?
이 공간에는 물품 보관함이 있어 분실 우려가 되는 물품을 보관하기에 좋고 헤어드라이기, 거울, 조명, 의자와 테이블이 놓인 파우더 룸 개념의 공간이 있어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다. 참고로 사물함은 보증금 10,000원에 이용료 5,000원으로 보증금은 키를 반납할 때 반환받는다.
구명조끼를 대여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는 분은 구명조끼가 무료이므로 별도 대여가 필요치 않다.)
이곳에서 옷을 갈아입으면 된다.
점심 식사를 못하고 도착한 가평 빠지.
동행한 후배는 먹거리를 사 오라니 이렇게 가득가득.
자기 카드도 아니면서 말이다.
그런데 가평물놀이 와서 이렇게나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곳은 처음 봤다.
일반 먹거리에서부터 시작해, 음료, 아이스크림, 커피까지 이건 거의 음식 편의점이 그대로 옮겨온 듯.
다양한 먹거리를 사 오긴 했지만 내가 공략한 것은 만두와 라면.
오늘 내가 즐기는 패키지는 플라이피시, 제트보트를 포함한 아토믹 워터파크의 모든 물놀이 기구 깡그리!
보통의 가평 빠지 물놀이를 이용할 때 물에 닿는 부분에 낀 물때를 보곤 했는데 이곳 아토믹 워터파크에서는 그러한 물놀이가 잘 보이지 않아 신상을 펼쳐놓은 건가 싶을 정도. 아마도 물놀이 기구 관리에 진심인 듯.
가평 빠지 패키지의 다양한 물놀이 기구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 이제 무엇부터 즐겨볼까나~
사실 이런저런 고민할 필요가 없다.
내가 선택한 모든 물놀이 기구 무제한 사용 패키지는 눈앞에 자리가 난 물놀이 기구 아무거나 타면 된다.
이제 잠시 숨을 돌리고.
바나나 보트부터 시작?
솔직히 이름은 모르겠다.
물놀이 기구 이름들이 들으면 알겠는데 돌아서면 까묵. 그게 그거 같고 그래서 더 헛갈린다.
중요한 건 재미지 이름이 아니니까.
요거 요거 재미나다.
보트가 속도를 낼수록 빙글빙글 도는 것이 상당한 재미를 주는 물놀이 기구다.
여하튼, 다양한 물놀이 기구를 마구마구 즐기는 동안 정신이 반쯤은 혼미해진 느낌.
처음엔 조금 싸늘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오히려 후끈한 느낌이고 물에 빠지면 느무느무 시원할 지경.
헛 이때 등장한 이것은 무엇인가?
뭔 보트가 물 위를 달리지 않고 물속으로 잠수하려는 거지?
이야길 들어보니 이 보트는 2023형 워터 페라리 제트보트이며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으나 수억 원이나 함에도 불구하고 2대를 운영하고 있다 한다.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물 위를 날듯이 달리며 마치 물속으로 잠수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특수 보트라고.
으아~ 저 보트는 사방 군데로 물을 튀기는구나.
그저 엄청나다는 말만 나온다.
나의 패키지는 제트보트 승선을 허락하고 있다. ^^;
다른 물놀이도 많지만 이건 꼭 소개하고 싶은 가평물놀이 기구다.
워터슬라이드의 높이가 도대체 얼마야?
이건 뭐 그냥 절벽인데?
이런 기분…
훔… 아무래도 이건 좀 후달리는군.
작전상 후퇴.
조금은 낮아 보이는 워터슬라이드에서 모험과 탐험의 열정을 일깨우고 재도전을 하기로 한다.
어… 그런데 이거 왜 이러지?
분명 저 앞의 워터슬라이드에서 봤을 때는 딱 반 정도의 높이였는데 막상 올라와서 보니 거의 동일한 높이처럼 보인다. 훔… 기껏 올라왔더니 내려오란다. 이건 아직 준비가 안 된 워터슬라이드이므로 저 앞의 높은 것을 타라고.
근데 저건 진짜 높다.
높이를 가늠해 보니 대충 5층 높이에서 뛰어내리는 듯.
관리하시는 분은 연신 물을 뿌려대고 있다.
드디어 슬라이딩.
멀리서 얼굴을 보니 거의 까무러칠 것 같은 표정이다.
그러고는 부웅~ 떠올라 물속으로 풍덩.
남성분들은 신명나는 목소리인가 싶은데 떨려 나오고 여성분들은 그냥 시작부터 물속에 들어가기 전까지 비명이다.
참고로 나의 경우 이 고공낙하 워터슬라이더만 4번을 탔다는 것. 가평물놀이를 즐기러 오셨다면 이건 무조건 강추이며 제트보트 역시 무조건 타보시라 권하고 싶다.
가평 빠지 패키지 아토믹워터파크 가평물놀이 추천 영상 43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