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핫플레이스 삼성역 케이팝 스퀘어, 수분채움 토레타 후기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음료를 즐겨드세요?
저는 운동하거나 여행 갈 때
토레타를 자주 마시는데요.
이번에 토레타가 리뉴얼 되며
케이팝 스퀘어에서 수분폭탄 미디어가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다녀왔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수분폭탄 초대형 광고
코엑스가 있는 삼성역 6번 출구에는
초대형 미디어아트 광고 스크린이 있습니다.
K-pop 스퀘어로 불리는데요.
이곳에서는 창의적이고 놀라운 광고가
많이 선보이고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실제 이곳에서 저도 미디어와
사진을 찍은 적도 있고
외국인분들도 걸음을 멈추고
촬영을 하고 가는 공간인데요.
TORETA @K-POP SQUARE
이번에 토레타가 리뉴얼되며
토레타X디스트릭트의
압도적 스케일 영상이 송출됩니다.
디스트릭트는 ‘whale’과 ‘wave’의 작품을
만든 장본인인데요.
영상 장인이라서 그런지 넋 놓고 보게 되었습니다.
이거는 사실 어떤 말로도 표현이
부족하기 때문에 영상으로 보시는 것이
가장 이해가 쉬운데요.
다른 광고와는 다르게 스토리가 들어가 있으며
2D인 평면 스크린 안과 밖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유려한 앵글이 인상적이고
기존에 어떤 예시도 볼 수 없는
‘버즈 아이 뷰 앵글(Bird’s eye view angle)’로
구현을 했습니다.
보고 있는 사람으로 하여금
전지적 시점에서 관망하는 구도를 느끼게 하는데요.
스토리가 있어서 초대형 연극을 보는 거 같습니다.
L-shape의 스크린 형태로 된 ‘토레타월드’의
초현실적인 풍경을 싱그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 촬영 나간 날이 굉장히 덥고
해가 중천에 떠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금방이라도 수분 채움이 전해지는 영상이라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기분이었어요.
하나의 캐릭터가 스토리를 이끌어가서
몰입도 좋고 디테일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어요.
주인공이 점프를 하고 날아다니며
하이파이브를 하던가 셀카를 찍는데요.
캐릭터가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2m가 넘습니다.
디스트릭트와 토레타가 협업을 해서
이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했는데요.
팡팡 터지는 시원한 물의 파장과
과채들이 구현된 모습을 보니
갈증해소나 이온 보충은 앞으로 토레타를
애용해야 할 거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패키지가 리뉴얼되었는데
이 사진만으로도 청량함이 느껴지죠?
저도 자주 사먹는 김에 리뉴얼 된
라벨링도 마셔보았답니다.
테마파크에서 땀 뻘뻘흘리다가 사먹으니
어찌나 시원하던지.
해당 영상은 5월 1일부터 7월까지!
총 세 달간 매일 35회씩 송출될 예정입니다.
그러니 이 기간을 놓치지 말고
가서 영상을 본다면 압도적인 몰입감과
청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확실히 수분감이 팡팡 터지고
강렬하게 느껴지는 광고를 보니
토레타를 각인하게 되는 계기가 된 거 같습니다.
덥고 비슷한 날씨에, 수분이 필요할 때
토레타가 생각날 것 같아요.
모두 이번 여름! 토레타 하세요~
삼성역(무역센터)6번출구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