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려드는 호캉스,
가정의 달 가심비 프로모션 2
기사와 관련없는 이미지 / 사진=언스플래쉬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코코몽 키즈 패키지’ 출시
– 그랜드 조선 제주,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마련
코코몽 열풍,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코코몽 키즈 패키지’를 오는 5월 6일까지 선보인다.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몽 캐릭터로 꾸며진 키즈룸 또는 키즈 라운지 등의 혜택을 포함했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6곳(가평 설악밸리 설악비치 경주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 명소와 가까워 아이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코코몽 키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체인별 혜택 등으로 구성했다. 켄싱턴리조트 가평 설악비치 경주에서는 코코몽 키즈룸을 운영하고 있다. 코코몽 플레이존은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경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어린이 1인(36개월 이상부터 초등학생 6학년)에 한해 키즈 플레이존 또는 조식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키즈 플레이존 무료 이용, 선물(코코몽 인형, 코코몽 문방구 바우처), 수영장 및 양·사슴 먹이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했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코코몽 웰커밍 이벤트(Cocomong Welcoming Event)’를 5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한다. 코코몽 캐릭터 탈을 쓴 직원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타임이 있다. 코코몽 캐릭터가 그려진 풍선도 선물로 증정한다. 코코몽 웰커밍 이벤트는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가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진행한다.
한편, 켄싱턴호텔 평창은 5월 5일과 6일 양일간 오후 5시부터 30분 동안 코코몽 공연을 진행한다. 코코몽 주요 캐릭터들과 함께 코코몽 주제곡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참여형 공연이다. 퀴즈 시간과 기념사진 촬영도 포함했다. 코코몽 키즈 패키지 가격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기준으로 27만 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이들에게 인기 캐릭터로 손꼽히는 코코몽을 테마로 부모와 아이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이벤트 풍성, 그랜드 조선 제주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 조선 제주’가 스위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 및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위트 투게더(SWEET TOGETHER)’ 프로모션을 통해 스위트 객실 패키지를 19일까지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본관과 힐 스위트관 내 다양한 스위트 객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혜택이 있다. 화요일 또는 수요일 투숙 시 다양한 식음업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어린이 동반 시, 스위스 뷰티 브랜드 ‘벨레다’의 어린이 칫솔치약 세트 1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 동반 고객 대상으로 어린 왕자 전시관 ‘리틀 프린스 뮤지엄’ 어린이 1인 무료입장권 (1만 1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리틀 프린스 뮤지엄은 프랑스 생텍쥐페리 재단으로부터 공식 승인을 받아 중문에 설립됐다.
이벤트로는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투숙하고 싶은 스위트 객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리아 조식 2인을 포함한 디럭스 가든뷰 객실 1박 숙박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당일 ‘해피 조선 주니어 데이(Happy Josun Junior Day)’ 이벤트가 본관 1층 오름 정원에서 열린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다.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객은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종이비행기 오래 날리기, 정확히 날리기 대회’와 ‘어린이 사생대회’에 참여해 우수한 성적을 받으면 키즈 베스 로브, 어린이 식기 세트, 캐릭터 인형, 칫솔치약 세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조선델리에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기념 케이크를 5월 3일부터 8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 각 호텔
글= 권효정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