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 먹고 싶을때마다 생각나는 식당 중 하나가 바로 ‘마곡 칼스토랑’
TVN 줄서는식당에도 출연했던 식당이기도 하지만, 그 전부터 워~~낙 유명했던 곳. 마곡점에도 있고, 여의도점도 있고, 그리고 용정점까지. 이렇게해서 총 3군데의 칼스토랑 매장이 있다.
여의도점은 아직 가보지는 못했지만, 마곡칼스토랑은 갈때마다 웨이팅….. 맛집이라는 증거!
식당명: 칼스토랑 마곡
영업시간: 월-토: 11:00-21:00, 일: 정기휴무
주소: 강서구 방화대로 6라길 2
전화번호: 0507-1325-5142
칼스토랑 주차는, 식당 옆에 바로 4대 정도 세워둘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다. 여기에 세우는것이 제일 베스트.
하지만, 늘 항상 차로 가득차있기에 여기 세우는건 어렵다. 행운이 따라야 한다 ㅋ
그렇기에 주차를 추천하는 곳은, 2군데이다.
-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한다
-
강서농수산물도매시장 이용한다
공항동 맛집 칼스토랑에서 파는 칼국수는 전부 9천원이다. 고기칼국수, 장칼국수, 샐러드꽃칼국수, 수육국밥, 생등심돈까스 이렇게 9천원.
그런데 여기오는 사람들이 뭐를 먹는지 자세히 보면 칼국수 외에 쭈꾸미 시키시는 분들이 간혹 보이시던데. 그것도 엄청 맛있게 생기긴 했드라.
이 식당은 11시 오픈인데, 11시 5분에 도착해서 기다림없이 들어갔으나, 3테이블밖에 없었고, 그 테이블들도 금방 차서 사람들이 전부다 기다리고 계셨다.
진짜 여기는 늘 항상 대기, 줄서는식당이 맞다. 강서구 칼국수 맛집.
기본반찬은 피클과 김치 2가지뿐이다. 그런데 이 2가지가 진짜 맛있다. 피클은 아삭아삭하면서 상큼하고,김치는…. 정말 여기 김치는 맛있다.
주문하면서 “공기밥”은 꼭 달라고 해서 먹어보길 추천. 왜냐하면 이 공기밥은 무료이기도 하지만, 공기밥이 있어야 김치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흰밥에 김치는 못참지!!!!!!! ^^
정말 맛있어! 먹고 또 먹고, 감탄하면서 먹고. 이 김치때문에 공기밥 주세요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주문한지 10분 정도밖에 소요가 되지 않은 칼국수들. 하나는 장칼국수. 다른 하나는 샐러드꽃칼국수.
장칼국수는 정말 진하고 국물맛이 예술이다. 칼국수 면은 쫄깃한데 장칼국수의 국물이 스며들어서 더 감칠맛이 기가 막힌다. 국물을 마시게 다 마시게 될 것.
왜냐하면 먹다보면 공기밥을 말게 되거든.. 그만큼 국물이 예술. 진하고 맛있다!
장칼국수보다 개인적으로 내 입에는 샐러드꽃칼국수가 윈! 진짜 이거는…. 공항동맛집 여기에서밖에 못먹어!!!! 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칼국수와 샐러드의 조합… 이 조합이 기가 막히게 최고니까. 리코타치즈랑 옥수수 양상추 당근 토마토등이 들어가져있고,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있으며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의 조합이란!!!! 위아래도 휘젓듯이 섞어주면 그 맛이 일품이지.
먹다보면 국물이 생기는데 그 국물을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맛있다 ㅠㅠ
김포공항 갈일 있으면 그 근처에서 식사 한끼 해결원하면 김포공항칼국수 칼스토랑 한끼 해결 추천 🙂
칼스토랑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6라길 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