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 자유로워지면서 일본여행 가시는 분들이 확 늘었죠! 쌀쌀한 계절이 오면 일본 본토 대신 좀 더 날씨가 따뜻한 오키나와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본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의 햇볕 좋은 리조트에서 조용하고 느긋한 휴가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할 리조트들은 오키나와의 오션뷰 뿐 아니라 따끈하게 온천까지 즐길 수 있는 대욕장, 스파, 개별 노천탕 시설 등을 갖추고 있는 곳들이니 오키나와 여행 간다면 이 숙소들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기고, 달콤한 우유까지 마실 수 있는
이곳이.. 천국?
류큐온천 세나가지마 호텔 174-5 Senaga, Tomigusuku, Okinawa 901-0233 일본 지도보기
1.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주소: 174-5 Senaga,Tomigusuku-city, 도미구스쿠, 오키나와 본섬, 일본, 901-0233
체크인 PM 15:00
체크아웃 AM 11:00
“정말 환상적인 뷰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섬을 둘러싼 에메랄드 빛 바다뷰를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온천 호텔이라서 그런지 어메니티도 넉넉해요.”
일본여행은 노천탕이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게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을 추천해요. 나하 공항까지 약 10~15분 정도로 가깝고, 나하 도심과는 약 8km 떨어져 있습니다.
나하 관광 위주의 짧은 1~3박 일정, 또는 여행 마지막 날 방문해 피로를 풀기에 딱 좋은 숙소예요! 오키나와의 산토리니라 불리는 ‘우미카지 테라스’와 매우 가까운 위치인 것도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만의 큰 장점입니다.
객실에 개별 노천탕이 있으며(*욕탕이 없는 객실도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옥상에는 공용 온천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절기에는 야외 수영장도 운영해요.
사잔 비치 호텔 & 리조트 오키나와 1 Chome-6-1 Nishizakicho, Itoman, Okinawa 901-0306 일본 지도보기
2. 서던 비치 호텔 & 리조트 오키나와
주소: 1-6-1 Nishizaki cho, Itoman, 이토만, 오키나와 본섬, 일본, 901-0305
체크인 PM 15:00
체크아웃 AM 11:00
“위치가 시내와 좀 떨어진 한적한 곳에 있습니다. 건물과 룸이 매우 깨끗했으며, 조식 뷔페 추천합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서던 비치 호텔 앤 리조트 오키나와는 이름 그대로 오키나와 남부에 위치한 시설 좋은 신식 숙소예요! 우미카지 테라스나 치넨미사키 공원에 가기 좋은 위치이며, 나하 국제거리까지는 차로 약 25분 거리입니다.
모든 객실은 하버뷰/오션뷰로 나뉘는데 더 즐거운 여행을 위해 오션뷰 룸을 추천해요.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바베큐 시설, 대욕장까지 야무지게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로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호텔 내에서 전통 복장, 트라이크 자전거를 대여할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호텔 하마리가시마 리조트 202 Katsurenhiga, Uruma, Okinawa 904-2316 일본 지도보기
3. 호텔 하마히가시마 리조트
주소: 202 Katsuren-Higa, Uruma-shi, 우루마, 오키나와 본섬, 일본, 904-2316
체크인 PM 15:00
체크아웃 PM 12:00
“돈키호테나 이온몰 라이캄에서 쇼핑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가족 여행객에게 좋고, 조금만 나가면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할 수 있어요.”
관광지와 가깝고 북적이는 지역이 아닌, 고요하고 사람이 적은 지역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곳은 본토에서 다리로 연결된 하마히가 섬에 있으며, 현지인 외의 방문객이 적기 때문에 조용하게 쉴 수 있어요.
공항에서 차를 타면 한시간이 좀 넘게 걸리는 거리로, 호텔 연식은 오래된 편이나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높은 언덕에 있어 방, 조식당, 라운지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으며, 옥외 수영장은 물론, 창으로 외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대욕장까지 있습니다! 호텔 근처에 스노클링이 가능한 해변이 있는 것도 장점이예요ㅎㅎ
더 부세나 테라스 일본 〒905-0026 Okinawa, Nago, Kise, 1808 ザ・ブセナテラス 지도보기
4. 더 부세나 테라스
주소: 1808 Kise, Nago-shi, 나고, 오키나와 본섬, 일본, 905-0026
체크인 PM 14:00
체크아웃 AM 11:00
“호텔과 주변이 너무 깨끗해서 만족했습니다. 방도 크고 마룻바닥이어서 더 좋았어요. 바람이 불고 날씨도 흐렸지만 호텔에 있는 것 만으로도 행복했습니다.”
더 부세나 테라스는 오키나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해변가 리조트입니다. 오키나와 중부 부세나 곶에 자리잡고 있어 섬 전체를 관광하기에 최적의 위치예요.
키세 비치에서 해수욕은 물론 요트, 세일링, 다이빙 등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트레킹 루트도 잘 짜여져 있어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션뷰가 아닌 가든뷰 룸이라도 인공 폭포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눈이 즐거우며, 가든뷰도 9층 이상이면 반대편 해변이 보여요! 부지가 매우 넓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야외 수영장 조경 및 해변으로 내려가는 산책로가 에뻐요.
참고로, 일행이 모두 13세 이상이라면 더 부세나 테라스보다 좀 더 프라이빗한 느낌이 강한 ‘더 테라스 클럽 앳 부세나’ 쪽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호텔 몬토레 오키나와 스파&리조트 1550番地1 Fuchaku,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13 일본 지도보기
5. 호텔 몬토레 오키나와 스파 리조트
주소: 1550-1 Fuchaku, Onna-son, Kunigami-gun, 온나, 오키나와 본섬, 일본, 904-0413
체크인 PM 14:00
체크아웃 AM 11:00
“야외 수영장이 멋있고, 비치가 바로 앞이라서 이동이 힘든 가족 여행에 추천합니다. 객실 깨끗하고, 모두 오션뷰에, 조식까지 맛있습니다. 중부라서 여기저기 가기 좋아요.”
오키나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해변가 리조트를 꼽으면 다섯 손가락 안에 꼭 들어갈 호텔 몬토레 오키나와 스파&리조트!
이곳은 타이거 비치를 향해 시원하게 빵 트인 오션뷰 객실과 훌륭한 실내·외 수영장, 피로를 풀기 좋은 대욕장 시설, 맛있는 조식, 교회가 있는 예쁜 정원, 인근의 다양한 맛집까지~ 호캉스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었어요.
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공항에서 호텔까지 약 1시간 거리이며, 호텔에서 만자모는 10분, 호텔에서 이온몰 라이캄 or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는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고민하기 귀찮을 때 앞뒤 생각 안하고 무작정 예약해도 만족할 수 있는 곳으로 1년 4계절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인기 만점 리조트예요!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이번 일본 여행 폼 대박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