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하고 왔다!
홀리데이인인천송도 호텔로!
나는 호캉스를 좋아한다. 집이 아닌 호텔에서 하루 쉬어주면 그날 하루는 매우 특별해지는 느낌이 좋고, 또 여행을 갔다온 느낌이라서 좋다.
꼭 멀리 가야지만 여행이 아니니까.
서울에 사는 나는, 송도로 송도 호캉스만 가도 두근두근. 송도쪽으로는 경원재송도호텔, 쉐라톤송도호텔 이렇게 예전에 투숙했었고.
이번에는 그동안 그쪽 지역에서 투숙해보지 못했던 “홀리데이인 송도호텔”로 1박 예약하고 다녀옴.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그리고 19층에 프론트데스크가 있어서 19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호텔에 2시 45분쯤 도착했는데, 진심 놀랬다.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번호표 뽑아놓고, 순서만 기다렸다. 앉을 자리도 없더라;; 좀 기다렸다가 체크인 하였음.
객실은 18층으로 배정되었고, 프론트데스크가 19층이니까, 한층만 내려가면 되서 비교적 빨리 체크인 할 수 있었다. 정말 체크인 할 때까지 너무 기다려서 진이 빠질 정도 였었음.. ㅠㅠ
객실 뷰는 이렇게.
뷰는 너무 괜찮았다. 근데 이 뷰 이름이 뭐지… 바로 앞에 송도코마린웨스트보트하우스가 있던데 말이야.
이렇게 보트가 지나가는 것도 보이던데. 뷰는 괜찮아서 한참을 밖을 보면서 멍때리기에 좋았다.
저녁뷰는 이렇게 반짝 반짝.
저녁뷰도 좋군!!! 호텔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바로 뒷편에 송도아트윈푸르지오주상복합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좋다. 야식먹기에도 좋고. 식당이 여러군데가 있었음.
욕조도 있는 객실이었으나, 욕실이 넓은 편은 아니었고, 어메니티는 일회용이 아니라 좋았음. 도브
제품들이 비치되어 있었다. 세면대는 너무 불편했고… 물을 트는동안 새면대 주변은 물바다가 되었다 ㅠㅠ
녹차랑 인스턴트커피, 그리고 인스턴트 디카페인커피도 있었고, 캡슐커피도 2잔 내려마실 수 있게 있었다.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이런 어메니티는 언제나 환영 🙂
베드는 트윈베드. 그리고 누워보니 침대는 푹신 푹신해서 꿀잠잤음. 너무 편안했음. 객실 크기도 넓은 편은 아니지만, 호캉스 하기에는 손색없음. 편안하게 잘~ 쉬고 올 수 있었다.
이렇게 작은 테이블도 있어서, 창가쪽에 앉아서 먹을거 사와서 먹고 마시기에 아주 좋았다.
홀리데이인송도호텔 근처에 도보로 15분거리에 “노브랜드”가 있어서, 노브랜드까지 걸어가서 맥주랑 안주거리랑 과일같은거 사와서 호텔에서 호캉스도 즐기고. 저녁에 센트럴파크 걸을려고 일부러 노브랜드까지 갔는데, 노브랜드까지 산책은 아주 좋았다.
그런데, 매번 느끼지만, 송도는 삭막하다…. 걷는 사람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서울 근교에서 멀지않은 곳에 호캉스하러 송도가는 건 아주 좋은거 같다.
센트럴파크에서도 멀지 않아서, 센트럴파크 산책하기에도 좋고, 먹을 곳도 많고.
참고로, 여기 홀리데이인송도호텔조식은 이용하지 않았다. 먹을까 하다가, 빵투어 하고 싶어서…ㅋㅋㅋ
송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빵집 베이커리율교빵이랑 커피한잔으로 아침을 열고 싶어서, 조식은 패스!
호캉스 원한다면 아주 강추!
다음번에 또 호캉스하러 송도가야지 🙂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