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그거 맞아요.
식빵 포장할 때
사용되는 그거!
빵순이들 빵하~ 살림브로입니다. 여러분들 식빵 먹을 때 빵클립은 필수템이죠! 이거 없으면 금방 빵이 딱딱해지고 상하기 일쑤니까요ㅠ 그런데 저는 이 빵클립 빵 다 먹으면 그냥 쓰레기통에 바로 버려버리거든요. 여러분도 그러나요?
하지만 이 빵클립이 우리의 빵을 지키는 빵클립은 빵만 지키는 게 아니라 우리 생활 속에서도 여러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 그래서 많은 분들이 빵클립 쟁여두는 분들도 있다는 사! 실! 괜히 여태 버린 빵클립이 생각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ㅋㅋㅋ 항상 이럴 때 생각나는 이유.
그래서 여러분이 빵클립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게 살림브로가 딱딱딱 정리해왔다고요~ 잘했죠?? 아마 여러분도 이 글을 읽으신다면 그동안 버린 빵클립들이 생각날 거예요ㅋ_ㅋ 혹시나 지금 빵클립이 있다면 바로 가져와보세요! 그럼 빵클립 준비되었나요?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스크롤 휘리릭
- 충전 케이블 거치대 만들기
사무실에서 사용하다 보면 어느샌가 바닥에 뒹굴고 있는 충전기 발견! 뒹굴고 있으면 선이 더러워지는 건 물론 이리 저리 굴러다니다가 의자로 잘못 밟아버리면 마음 아프잖아요. 이럴 일 없게 빵클립으로 고정해둘 수 있답니다.
책상 한 부분을 지정해서 테이프로 안 떨어지게 빵클립을 고정시켜주고 틈에다 충전기 케이블을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아래로 떨어질 일이 없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실제로 살림브로가 책상에 사용하고 있다는 점~ 이게 은근 꿀팁이더라고요? 이젠 더이상 떨어지지 않는 충전기.
- 테이프 끝부분 찾기
테이프 사용할 때 끝부분 찾느라 한 바퀴 돌돌 돌리고 있는 경험 모두가 있을 텐데요. 이럴 때 테이프 끝부분에 이 빵 클립을 붙여보세요!
끝부분에 붙여두고 사용한다면 금방 찾을 수 있어서 시간 단축하는 데에 좋고 사용하고 계속 붙여놓을 수 있으니까 편리하게 테이프 이용할 수 있어요~ 이제 끝부분 찾으려고 애쓰지 말기로 해요.
- 전선 정리하기
선이 긴 전선들을 고무줄로 꽉 묶었다가 손상될까 봐 걱정되셨던 분들? 아무래도 꽉 묶어두면 전선은 쉽게 망가질 수 있을 거예요. 이럴 땐 빵클립과 고무줄만 있으면 안전하고 깔끔하게 정리 가능합니다.
빵클립에 고무줄을 걸고 정리할 전선에 고무줄을 한 바퀴 감아 준 후 고무줄을 고리에 걸쳐주면 고정 완료입니다. 너무 쉬운데 정리는 확실하게 하는 방법이죠? 널브러져 있는 전선들 모두 정리해봅시다~
고무줄이 느슨하더라도 빵클립 사이에 고정해두는 거기 때문에 쉽게 풀리지 않아서 좋답니다.
- 멀티탭 코드선 구분하기
멀티탭에 5~6개씩 꽂아두면 뭐가 뭔지 구분하고 싶은데 이름을 적어둘 수도 없고 답답할 땐 빵클립을 이용하면 구분하기 쉬워집니다. 이름하여 빵클립 이름표!
빵클립 빈 부분에 이름을 적고 선에 쏙 걸어두면 구분하기 쉬워집니다. 빵클립이 이름표 역할을 하는 거죠ㅎㅎ 오히려 깔끔한 느낌을 줘서 괜찮은 것 같아요. 불필요한 전원은 끄고 필요할 때 0.1초 만에 구분하고 킬 수 있으니 이름표 역할 톡톡히 하는 빵클립.
- 유선 이어폰 정리하기
요즘은 많은 분들이 무선 이어폰으로 갈아타셨는데 도서관이나 학원에선 아직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더라고요. 이렇게 유선 이어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꿀팁을 드릴게요.
이어폰은 특히나 선 부분이 중요하잖아요. 돌돌 말아 놔도 가방 속에서는 이미 꼬여 있어서 꺼내면 다시 풀어야하고ㅠㅠ 이랬던 경험 솔직히 나만 있어? 가방에 넣기 전에 빵클립을 이용해서 정리하고 넣어보세요. 이제 이어폰 정리는 빵클립에게 맡기게 될 거예요.
이거 말고도 빵클립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이 빵클립이 없으신 분들은 혹시 떠오르는 게 있지 않으세요? 바로 마스크 고리! 빵클립 뿐만 아니라 마스크 고리로도 재활용 가능하니까 한번 활용해 보세요!
요즘 마스크 고리도 쉽게 찾을 수 있잖아요. 오히려 빵클립은 식빵이 아니면 찾기 힘들더라고요ㅠ
저는 테이프 끝부분 찾는 거 어려워서 마지막에 조금 접어 두는데 이렇게 못 쓰고 버려질 바엔 빵클립을 이용해서 끝부분에 붙여 놓고 사용해야겠어요. 조금이라도 아끼는 방법을 터득했으니 사용해 봐야죠!
- 깻잎에 ‘사이다’ 부었더니 이런 일이? 직접 해본 후기
- “무슨 맛일까?” GS25에서 출시한 ‘물방울떡’ 솔직 후기
- 손흥민이 한국 온 토트넘 선수들 데려갔다는 ‘돼지갈비’ 맛집
- 라이터로 집에 남아도는 ‘칫솔’ 지지면 벌어지는 놀라운 일
- “라멘이 왜 초록색이야?” 두 눈으로 보고도 의심하게 만든다는 라멘집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