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풀(green_full_salad)는, 샐러드 정기배송 업체로, 다이어터나 유지어터라면 집중! 진짜 괜찮은 업체를 찾았으니깐!!!
나는 진짜 그 누구보다 샌드위치에 진심이요, 샐러드에 진심이다. 내가 한끼 정도는 샌드위치나 샐러드를 꼭 사먹는다. 왜냐하면 밖에서 사먹는 음식들 중에서 비교적 샌드위치, 샐러드가 건강한 식단에 속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음식들이 화학물질을 덜 접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랑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
거기에 나는 1년 365일 다이어트를 하고, 1년 365일 유지를 하기 위해 부단히 애쓰는 사람이니까…
(먹어도 살 안찌는 사람이 부럽다…………… 유투버 히밥이나 쯔양같은 사람…………………………..)
나는 먹어도 살이 안찌는 사람이 아닌, 먹는대로 그대로 살이 찌는 사람인지라…. 이런거 매우 중요해 ㅠㅠ
다이어트하세요? 혹시 당신 다이어터이신가요? 유지어터이신가요? 저는 1년 365일 다이어터이자 유지어터 입니다만..
말 그대로 1년 내내 다이어트하고 유지를 위한 유지어터이기 때문에, 하루의 시작은 몸무게를 재야지만 시작할 수 있다. 몸무게를 안재면 이상하게 늘 불안하다.
그날의 몸무게를 보고, 그날 어느 정도까지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그렇게 유지하면서 살 고 있음.
그렇기 때문에, 나와 뗄래야 뗄수없는 것은 샐러드와 샌드위치!! 완벽한 한끼가 되어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건강하기도 하고.
그래서 샐러드정기배송,샐러드새벽배송되는 곳이 있다면 다이어트에 관심있다면 굉장히 매력적인 곳이 된다.
식당명: 구로 그린풀 (다이어트,샐러드)
영업시간: 10:30-20:00
주소: 서울 구로구 도림로3길 23 아트빌라 7동 1층 102호
전화번호: 0507-1352-8386
s세트(샐러드,샌드위치가 반반 들어있고 음료수가 포함된 세트메뉴)배송을 받았는데 제법 묵직한 무게에 놀랐다. 아이스팩에 알차게 해서 시들 염려없이 배달되기에 배달받는 샌드위치, 샐러드라고 걱정할 필요는 없을 듯.
그린풀은 이름 그대로, green인데 full 배부르다는 뜻일까. 왜 이렇게 묵직해?? 왜 이렇게 무겁지?
진짜 드는 순간 놀랬고, 여는 순간 더 놀랬다.
여기 업체의 진심이 느껴졌달까. 정성이 가득 가득히 들어있었다… 나 진짜 샐러드에 이렇게 감동받기는 처음이다 ㅠㅠㅠㅠㅠ
오자마자 냉장고안에 보관했는데, 순간 묵직함에 용기 자체도 크길래 주먹을 쥐고 찍어봤는데.
내 주먹쥔 높이랑 용기 높이가 거의 비슷하군…… 이렇게 양많은 샐러드나 샌드위치 흡족스러워.
메뉴1. 닭가슴살샐러드+햄치즈에그샌드위치
아니, 샌드위치 안에 무슨일이야.. 왜 이렇게 뚠뚠해?
메뉴2. 구운야채버섯샐러드+햄치즈에그샌드위치
헐, 이 샌드위치도 무슨일이야.. 하나만 뚠뚠한게 아니라 여기건 다 그렇네?? 샐러드는 무슨일이야.. 이렇게 듬뿍 준다고??? 너무 정성이 느껴진다 ㅠㅠ
이러니 샐러드에 감동받지ㅠ
메뉴 3. 그 유명한 abc쥬스 (비트,사과,당근 3가지로 즙을 내서 만든 쥬스)
다이어트에 관심있다면 한번씩 들어봤을 abc주스. 이 주스 모르는 사람도 있을까 싶은데. 비트랑 사과,당근으로 즙을 내서 만든 주스인데 집에서도 만들 수 있지만, 집에서 만들어 마시기에는 무척 번거로운데 이거를 배송하시다니. 진짜 여기서도 진심이 느껴집니다.. 즙짜기 힘든거 다 알아요 ㅠ
메뉴 1,2,3 이렇게 [샐러드,샌드위치,abc주스]해서 이 세트의 가격은 11,900원. 진짜 샐러드정기배송 업체 중의 단언컨대 가격 혜자!!!
그린풀에서 사용하는 모든 야채는 유기농으로 산지직송을 받았고, 드레싱 또한 마트에 흔히 파는 그런 시판드레싱이 아닌, 일일이 만든 “수제드레싱” 이라는 것!!
또 칼로리를 낮추기 위해 튀긴게 아닌, 오븐으로 일일이 굽는 작업을 해서 탄생한 합작품. 샌드위치 비주얼은 진짜 다시 봐도 놀랍네…
내가 이제까지 사먹은 샌드위치중에서 이렇게까지 뚠뚠한건 처음본다. 진짜. 먹으면서도 놀래고 또 놀래고.
진짜 아낌없이 넣어주셨다.. 사장님 최고!!
샐러드도 양이 엄청 많다.
그래서, 꼭 밥이 있어야 되는 다이어터라면, 도시락통에 적어도 샐러드 2번 쌀 수 있는 양이니, 이렇게 샐러드를 반찬통에 넣어서 도시락 싸가지고 가도 좋을 듯!!
그리고 abc주스. 마시면서 비타민이 이렇게까지 느껴지고, 신선한 비트,당근,사과를 쓰셨구나라는게 느껴진다. 정성이 가득담아져있다.
그린풀 서울샐러드새벽배송은,
배송은 저녁 12시부터 새벽 7시정도에 배송된다. 그리고 참고를 하자면, 대부분의 샐러드 샌드위치는 새벽 2시안에는 도착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면서 주문하면 좋을 듯. 즉, 새벽배송과 정기배송이 가능하다.
그리고 배송되는 지역은, 서울과 경기권까지는 전부다 가능한, 서울샐러드정기배송, 경기샐러드정기배송이라는 것.
(12월은 날씨가 추워져서 새벽배송이 아닌, 일반배송으로 이뤄진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할 것.)
그린풀 진짜 감동먹었어요.
건강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에게, 또 다이어터들에게, 한줄기의 빛이 되어주세요 지금처럼… 응원합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