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방송되는 KBS 2TV 저녁 프로그램 ‘생생정보’ 2238회에서는 매운탕 맛집 ‘햇님과달님’이 소개된다.
‘햇님과달님’ : 세종 연서면 도신고복로 599 2층
‘햇님과달님’은 특별한 맛과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진 매운탕 맛집이다. 3대째 전해져 내려온 특별 레시피로 숙성시킨 석갈비와 진한 매운탕이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의 메기매운탕은 칼칼하면서도 진한 국물과 쫄깃한 재료들이 어우러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메기의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양념의 매콤함과 잘 어울린다는 평이 많다.
이곳은 풍경으로도 굉장히 유명하다. 세종의 맑은 호수 뷰를 배경으로 프라이빗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포도 석갈비는 포도에 숙성시켜 부드럽고 참숯불에 구워져 풍부한 참숯 향을 느낄 수 있다.
‘햇님과달님’ 실제 방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787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매장이 넓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양이 많아요’, ‘친잘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일부 고객들은 “음식 너무 맛있어서 먹는 내내 다 ‘너무 맛있다;만 반복했다”, “메기매운탕 먹었는데 가게는 넓고 깨끗하며, 저수지 전망이 훌륭해 식사 분위기가 좋았다. 메기매운탕은 큼직한 메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국물은 칼칼하고 시원해 만족이다”, “너무 맛있다. 매운탕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데 국물 맛 최고”, “두 번째 방문입니다. 처음에 매운탕만 먹고 너무 맛있어서 석갈비까지 먹으러 왔는데 석갈비까지 맛있다” 등과 같은 후기를 남겼다.
‘햇님과달님’ 방문 전 체크 사항
상호명 : ‘햇님과달님’
주소 : 세종 연서면 도신고복로 599 2층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주차 : 주차가능

- “먹으면 근육이 불끈”…’이 과일’이 가지고 있다는 의외의 효능
- 소떡소떡 어렵게 만들지 마세요…’이 재료’ 맛보면 평생 써먹습니다
- “한국인도 잘 모른다…” 김장김치가 ‘암 예방’에 도움 되는 이유
- ‘생방송 투데이’ 닭볶음탕 맛집 위치
- 매일 하는 ‘이 습관’ 제발 고치세요… 암 부르는 지름길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