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해외 트레킹에 관심 많은 고객들을 위해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2025 하나투어 트레킹 설명회’를 개최한다.
하나투어 트레킹 설명회는 코로나19 이후 약 5년 만에 재개하는 행사로 하나투어가 엄선한 해외 트레킹 지역부터 지역별 코스, 기후, 준비물 등 세부 정보와 팁을 소개한다. 트레킹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3월 31일을 첫 시작으로 하나투어 본사에서 분기별 1회씩 진행한다.
첫 설명회에서는 여름과 가을 시즌에 떠나기 좋은 트레킹 목적지로 ▲일본 후지산과 ▲다테야마,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과 ▲이탈리아 돌로미티까지 총 4곳을 엄선했다.

하나투어 닷컴에서 선착순 사전 신청한 70명의 고객만 입장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트레킹 상품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과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다채로운 풍경과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는 트레킹 여행의 매력을 전문가에게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라며,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트레킹 설명회인 만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유익한 설명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초개인화·완전 자동화된 AI 토탈 서비스 시대 성큼…야놀자, OpenAI와 글로벌 여행 산업 AI 혁신 확대 나서
- 서초구, 기초 지자체 최초로 국가보훈부와 업무협약 체결
- 우리은행, 은행권 최초 ‘아낌e보금자리론’ 비대면 시행
- 용산구, 신학기 어린이 통학안전 총력 대응
- 경기도, 동두천시 반려동물 테마파크 기본계획 승인. 2027년 12월 완공 목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