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오코노미야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홍대 맛집에 방문해보세요. 달콤하고 짭조름한 마성의 소스를 듬뿍 바른 반죽과 고소한 속재료가 어우러지는 오코노미야끼는 한 입만 먹어도 감동적인데요.
오사카 현지 스타일의 오코노미야끼를 선보이는 홍대 맛집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직접 방문 하셔서 청량한 맥주와 함께 ‘곁’들여 보세요.
우와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1-16 2층
▶운영시간 : 12-22시 [14:30-17:00 브레이크]
여권 없이 오코노미야끼를 즐길 수 있는 홍대 맛집 우와 입니다. 입장하자마자 상호명처럼 ‘우와’라는 감탄사가 바로 나올 정도로 맛있는 냄새와 독특한 분위기가 압권인 철판요리 전문점인데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마를 이용한 반죽으로 선보이는 ‘토마토 돼지고기 오코노미야끼’는 우와만의 시그니처 오코노미야끼라고 할 수 있죠. 이 외에도 다양한 일본 철판 요리와 함께 젊음이 느껴지는 하이볼을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상당히 많은 맛집이랍니다.
여권은 없는데 오사카 오코노미야끼가 먹고 싶다? 그렇다면 홍대 맛집 우와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텟판타마고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34-12
▶운영시간 : 18-익일1시
자그마한 선술집 느낌이 드는 홍대 맛집 텟판타마고입니다. 텟판타마고에서는 가장 무난한 돼지고기와 새우를 넣은 오코노미야끼부터 소힘줄이나 굴을 넣은 독특한 오코노미야끼도 즐길 수 있는데요.
횟집에서나 볼 법한 콘치즈 철판에 담아져 나온 뜨끈한 오코노미야끼는 긴 시간의 술자리에도 금방 식지 않아 오래 두고 먹기에 제격입니다.
잔잔하고 분위기 좋은 음악과 함께 혼술도 할 수 있고, 주인장이 열정을 담아 요리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괜히 기분도 좋아지죠. 도톤보리 뒷골목 맛집에 온 것 같은 텟판타마고에서 오코노미야끼와 시원한 맥주 한 잔, 어떠신가요?
코노미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28
▶운영시간 : 16:00-22:40 [월, 화, 수, 목] 13:00-22:40 [토, 일]
12년간 같은 자리에서 오코노미야끼를 전문으로 해온 홍대 맛집, 코노미입니다. 코노미는 일본식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전문으로 하며, 홍대의 중심지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곳입니다.
정통 일본식 오코노미야끼 맛을 자랑하며, 풍성한 재료는 물론 특제 소스를 더해 냄새만으로도 안주가 되죠. 이런 기술력을 갖고 있는 홍대 맛집인데 만원 한 장이면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주인장의 자부심이 대단하다고밖에 느낄 수 없습니다.
맛, 분위기, 가격, 실력 모두 갖춘 코노미에 방문해 기분 좋게 취해 보는 것은 어떠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