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덕후라면 익히 들어봤을 햄버거 맛집들이다. 육즙 가득한 수제 패티부터 파스타와 함께 광안대교를 볼 수 있는 맛집, 새우의 식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맛집까지 모두 소개한다.
다운타우너 청담
이제 뻔한 햄버거는 미식가들에게 통하지 않는다. 신선한 재료와 힙한 매장 인테리어로 내부를 꾸민 ‘다운타우너’는 특제레시피로 햄버거가 더 이상 패스트 푸드가 아닌 ‘요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운타우너는 2016년 런칭 이후 트렌디한 감각과 압도적인 맛으로 수제버거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그 중에서도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청담점은 힙스터들의 성지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는 아보카도 버거다. 부드럽게 으깬 아보카도와 육즙 가득한 패티, 그리고 신선한 채소,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한 입 베어물면 그 맛에 눈이 자연스럽게 커진다.
해시브라운버거와 트러플 버거도 추천한다. 해시브라운 뿐만 아니라 베이컨과 소고기 패티까지 어우러져 입안 가득 베어물기를 추천한다. 햄버거에 빠질 수 없는 감자튀김은 갈릭버터 프라이를 추천한다.
※ 다운타우너 청담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4 1층
※ 영업 시간 : 매일 11:30 – 21:30 (라스트 오더 20:30)
※ 휴무 날짜 : 연중 무휴
※ 주차 유무 : 발렛파킹
※ 기타 :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배달
버거앤파스타 민락점
부산 민락동에 위치한 ‘버거앤파스타 민락점’은 광안리 바다를 감상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은 탁 트인 바다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분위기와 맛 모두를 만족시키는 공간으로 유명하다.
버거앤파스타 민락점의 대표 메뉴는 이름 그대로 버거와 파스타다. 이곳의 시그니처 썰스데이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신선한 채소, 고소한 번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직접 만든 특제 소스가 더해져 감칠맛을 더한다. 버거 메뉴는 클래식 버거부터 치즈버거, 베이컨 버거 등 다양한 선택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버거 뿐만 아니라 크림파스타, 상하이 해산물 파스타도 인기가 좋다. 버거와 함께 곁들이면 배부른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
※ 버거앤파스타 민락점 :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36 타워더모스트 215호
※ 영업 시간 :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 휴무 날짜 : 매주 수요일 휴무
※ 주차 유무 : 발렛파킹
※ 기타 :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제스티살룬 성수점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서울숲의 명물 ‘제스티살룬’ 이다. 연예인 ‘이영자’ 맛집으로도 유명한 제스티살룬 성수점의 시그니처 햄버거는 와사비 쉬림프 버거다. 고기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가 질린다면 이 집의 와사비 쉬림프 버거를 추천한다. 씹으면 입안에서 새우살이 팡팡 터져 톡쏘는 와사비 소스와 부드러운 번과 잘 어울린다.
새우버거를 못 먹는 사람이라면 제스티 클래식 버거를 추천한다. 두툼한 소고기 패티와 체다치즈,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가 특제 소스와 조화를 이룬다. 감자튀김, 콘샐러드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있다. 메뉴를 포장해서 서울숲에 가서 즐기는 사람들도 많다.
※ 제스티살룬 성수점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3 1층
※ 영업 시간 : 11:30 – 21:00
※ 휴무 날짜 : 연중무휴
※ 주차 : 유료 주차장 이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