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 고깃집 멍군집은 경희대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맛집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자주 찾는 장소이다. 이곳은 맛있는 고기와 함께 활기차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직원들의 열정적인 응대는 손님들에게 친근한 느낌을 준다. 다만, 때때로 시끄럽게 느껴질 수 있고 테이블 간격이 좁은 편이라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다.
씹는 순간 육즙이 팡팡 터지는 고기
둥근 테이블에 앉으면 숯불을 내온 뒤 김치와 파채, 멜젓, 명이나물, 양파무침, 쌈장과 소금이 나온다. 고기는 처음 한번에 구워주고 추가 주문부터는 구워 먹어야 한다. 고기와 함께 나오는 가지가 이 집의 별미다. 멍군집의 고기는 두툼한 것이 특징이다. 숯불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두께감있는 고기를 숯불에 구워 조린 멜젓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다. 고기를 명이나물에 싸 고추냉이와 함께 곁들여도 맛있고, 상추 위에 구운 김치와 양파 무침, 쌈장을 올려 싸먹어도 맛있다.
가성비 가격으로 학생들에게 인기
가스불이 아닌 연탄으로 구워 고기에 숯불향이 배어 더욱 맛있다. 요즘은 고기 200g 기준 만원 후반대인 곳이 많은데 멍군집은 600g에 30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가 좋아 젊은층, 특히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고기를 먹은 뒤 김치찌개나 볶음밥, 냉면도 입가심을 하기에 좋다. 먹다보면 서비스로 껍데기를 준다. 쫄깃쫄깃한 껍데기도 이 집의 포인트다.
저녁 시간대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오픈 시간에 맞춰가거나 웨이팅 어플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숯불향 가득한 고기를 다양한 밑반찬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 멍군집 :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48-4
※ 영업 시간 : 월~금 16:00-02:00, 토~일 15:00-02:00
※ 휴무 날짜 : 연중 무휴
※ 주차 유무 : 주차장 없음. 회기역, 경희대학교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
※ 기타 : 예약, 단체 이용 가능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