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여행에 색다른 추억을 더하고 싶다면 공주 경비행기 체험을 추천합니다. 충남에 위치한 공주는 자연과 다양한 활동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여행지인데요.
공주 가볼 만한 곳도 돌아다녀보고 하늘을 날 수 있는 특별한 경비행기 체험까지 더할 수 있다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경비행기를 타고 공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하늘 위에서 감상하며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공주경비행기
▶주소 : 충남 공주시 의당면 수촌리 943
▶운영시간 : 09:30-19:30 [12:00-13:30 휴게]
▶체험료 : 체험비행 5분-50,000원 10분-70,000원 풀코스-10만원 프로포즈비행-100만원
공주 경비행기 체험은 의당면에 위치한 ‘비행 마을-공주’에서 제공하는 이색 레포츠입니다. 코스는 체험과 관광, 교육 등의 비행으로 이루어지며 결혼을 앞둔 연인들에게는 프러포즈 비행과 같은 이벤트 비행도 진행합니다.
전문 파일럿이 직접 운행하여 안전하게 경비행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하늘에서 공주의 명소를 조망하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고프로를 이용하여 공주의 멋진 풍경과 즐거워하는 내 모습도 영상으로 남길 수도 있어요.
또한, 경비행기 직접 조종과 무중력 체험은 인생에서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체험이니, 걱정은 모두 잊고 재밌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공산성
▶주소 : 충남 공주시 금성동 53-51
▶운영시간 : 9-17시 [11~2월] 9-18시 [3~10월]
▶입장료 : 성인-3,000원 청소년-2,000원 어린이-1,000원
백제의 두 번째 도읍지였던 웅진성으로 알려진 공산성을 해발 100m의 공산 산세를 따라 축조된 곳인데요. 북쪽으로 금강과 접해 있어 천연의 요새로서 기능을 했다고 전해집니다. 원래는 흙으로 쌓은 토성이었으나, 조선시대에 들어 현재의 석성 형태를 갖추게 되었죠.
성벽의 총둘레는 약 2,660m로 백제시대의 토성과 신라시대의 석성부분이 함께 존재하여 다양한 시대의 축성 기술을 엿봄과 동시에 금강의 아름다움까지 함께 거닐며 산책하기 좋습니다. 산책하다 보면 왕궁지, 누각 등 다양한 백제 유적도 만날 수 있으니 공산성 구석구석을 탐험해 보세요.
마곡사
▶주소 : 충남 공주시 마곡사로 966
▶운영시간 : 9-17시
태화산 동쪽 산허리에 위치한 마곡사는 통일신라시대에 창건되었으며, 2018년 ‘산사, 한국의 산지승원’이라는 명칭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사찰입니다.
계류를 사이에 두고 남원과 북원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북원은 주 불전인 대광보전을 중심으로 구성되었고 마당에는 14세기 건립된 티베트식 상륜부를 갖춘 오층 석탑을 엿볼 수 있습니다.
눈 내린 겨울에는 고즈넉한 사찰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매년 봄에는 ‘신록 축제’가 열린다 하니 올봄에 공주 가볼 만한 곳인 마곡사에 방문한다면 참고하세요.
미르섬
▶주소 : 충남 공주시 금벽로 368
코스모스가 하늘하늘 춤을 추는 미르섬은 가을 여행지로 많이 소개되지만 겨울에도 고즈넉한 매력으로 방문하기 좋은 공주 가볼 만한 곳입니다. 코스모스부터 핑크뮬리, 댑싸리, 수크령 등의 다채로운 꽃을 관람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 늘 개방되어 있어 시민들의 힐링 휴식처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미르섬에 들어오면 저 멀리 보이는 공산성의 모습도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미르섬에 대한 재밌는 설이 있는데요. 미르섬이라는 이름은 금강에 비치는 공산성이 마치 용처럼 보인다고 해서 용의 순우리말인 ‘미르’에서 따온 지명이라고 합니다. 금강교의 아름다움을 머금은 미르섬에서 멋진 사진 한 장 남겨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