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고환율에 비행기 사고 여파인지 올 1-2월 국내여행 수요가 전년보다 증가세다.
모두투어 1~2월 국내 여행 예약률에 따르면, 전년 동기보다 25% 증가했다. 특히 정부의 27일 임시공휴일 지정 발표 이후 설 연휴를 활용한 국내 여행 수요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모두투어는 겨울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낭만 가득! 감성 더하기’ 겨울 국내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버스 여행, △기차 여행, △제주도, △울릉도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카테고리별로 패키지여행의 품격을 높인 ‘모두시그니처’ 상품과 에어텔을 비롯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당일 여행, △눈꽃 트레킹 명소, △겨울 축제 BEST 4등의 다채로운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눈꽃 트레킹 명소 상품의 경우 젊은 연령층과 연인 등에게 인기가 높다. 주요 명소로는 △강원도 평창의 월정사, △전라북도 완주의 대둔산, △강원도 양양의 설악산, △제주도 한라산의 윗세오름 등을 방문한다. 각 명소는 겨울철 특유의 아름다운 설경 감상과 고요한 겨울의 낭만까지 느낄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지역별 겨울 축제를 중심으로 구성된 ‘설렘 가득 겨울 축제 BEST 4’ 상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충남 공주 군밤 축제(1월 16일~1월 20일), △강원도 화천 산천어 축제(1월 11일~1월 31일), △경기도 포천 썰매 축제(1월 3일~2월 9일), △강원도 태백산 눈축제(2월 7일~2월 16일) 등이 있다. 이 테마상품은 지역별 특색있는 축제를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고, 주변 인기 여행지를 함께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임시공휴일 지정 발표 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하여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국내 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다양한 테마 상품과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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