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임 최대 50% 할인
정읍사랑 기차여행
낭만적인 기차 여행과 소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회, 바로 ‘정읍 반값 기차여행’입니다.
2025년 1월 8일부터 시행되는 프로그램은 기차를 이용해 정읍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왕복 철도 요금의 50%를 할인해 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고즈넉한 풍경과 매력적인 관광지를 품은 정읍은 숨겨진 보석 같은 도시로, 단순한 할인 이상의 설렘을 선사합니다.
할인 혜택 및 이용 조건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먼저, 기차를 이용해 정읍을 방문하고 최소 3시간 이상 체류해야 합니다.
또한, 내장산국립공원, 구절초지방정원, 월영습지, 솔티숲 등 정읍의 주요 관광지 10곳에 설치된 QR코드를 코레일톡 앱에서 인증해야 합니다. 절차를 완료하면 왕복 철도 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여행 코스
정읍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관광지로 가득합니다. 내장산국립공원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며, 특히 가을 단풍으로 유명합니다.
구절초지방정원에서는 구절초의 향긋한 꽃내음을 즐길 수 있으며, 월영습지는 생태 관광지로서 다양한 동식물을 관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솔티숲은 편안한 산책로와 함께 힐링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이러한 명소들을 방문하며 정읍의 자연과 문화를 만끽해보세요.
기타 유의 사항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코레일과 협약을 맺은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코레일은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 기획전을 통해 철도 승차권, 숙박, 렌터카, 입장권 등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광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는 임시 관광열차가 우선 배정될 예정이므로, 여행 계획 시 이러한 점을 고려하면 더욱 편리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