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와 근교 수국 명소
도쿄는 장마철인 6~7월에 수국을 즐길 수 있는 여러 경치 좋은 장소가 있습니다. 축제가 열리는 사원부터 인근 가마쿠라의 수국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수국 스팟이 있습니다.
장마철은 덥고 매우 습하지만, 일본어로 아지사이로도 알려진 수국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생생하고 알록달록한 꽃들은 6~7월 장마철 시즌에만 핍니다. 매력적인 수국을 볼 수 있는 도쿄와 근교의 수국 명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도쿄의 하쿠산신사&하쿠산공원
◆ Hakusan Shrine&Hakusan Park
◆ Japan, 5-31-26 Hakusan, Bunkyo ward, Tokyo
수국 정원으로 유명한 <하쿠산신사>에서 6월 16일까지 수국 축제가 열립니다. 축제장은 신사 단지에서 하쿠산 공원까지 뻗어 있습니다. 이 축제에서 약 3,000개의 수국을 볼 수 있으며, 매혹적인 색으로 방문객들의 관심을 끕니다.
올해 일본 여행가기 전 필수로 알아야 할 지역별 장마 기간
가마쿠라의 메이게쓰인사원&하세데라사원
◆ Meigetsuin Temple &Hasedera Temple
◆ Japan, Yamanouchi 189, Kamakura City, Kanagawa Prefecture 246-0062
가마쿠라는 도쿄 근교에서 수국을 볼 수 있는 가장 유명한 장소입니다. 특히, <메이게쓰인 사원>, 하세데라 사원, 조주인 신사는 꽃으로 유명한 세 개의 가마쿠라 수국 명소입니다. 장마철은 수국 천국인 가마쿠라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아키루노시의 미나미사와 수국산
◆ Minamisawa Hydrangea Mountain
◆ Japan, Tokyo, Akiruno City, Fukasawa 368
자연이 풍부한 아키루노 시의 <미나미사와 수국산>은 이츠카이치 역에서 접근할 수 있으며, 수천 개의 아름다운 수국이 있는 숲으로 산 중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자신의 땅을 수국 명소로 바꾸고 싶었던 한 지역 주민의 꿈과 노력에서 태어났습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6월 중순에서 7월 중순 사이입니다. 산에 들어가려면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위에서 소개된 공원과 사원과 달리, 이곳은 진정한 산악 환경으로 하이킹이 필수입니다. 참고로 수국이 피는 한 달 동안 라이브 공연과 콘서트가 있습니다.
아사쿠사의 조코쿠지사원
◆ Chokokuji Temple
◆ Japan, 3-19-6 Senzoku, Taito ward, Tokyo
매년 장마철에, 이키이키 아사쿠사 수국 축제는 아사쿠사의 <조코쿠지 절>에서 6월 15일-6월 16일 이틀 동안 열립니다. 이 축제는 방문객들이 한 번에 100종의 수국을 볼 수 있는 수국 그림책 부스를 선보입니다.
수국을 살 수 있는 가판대와 음식 가판대도 있습니다. 참고로 그 부지에서 가장 가까운 역은 도쿄 메트로 히비야 선의 미노와 역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들의 웹사이트(일본어)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스미다 공원」도 6월에 아사쿠사를 방문하기 좋은 장소로, 여기서, 도쿄 스카이트리를 배경으로 한 수국을 볼 수 있습니다.
하마리큐 온시정원
◆ The Hamarikyu Garden
◆ Japan, Tokyo, Chuo ward, Hamarikyu Gardens 1-1
도쿄 중심부의 하마리큐 정원은 수국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6월 중순에서 하순입니다.
마쓰도의 혼도지사원
◆ Hondoji Temple
◆ Japan, 63 Hiraga, Matsudo City, Chiba Prefecture 270-0002
마츠도 시의 혼도지 사원은 대표적인 수국 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JR 조반선 기타코가네 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장마철에 수국을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인 혼도지 사원은 매년 약 50,000개의 활기찬 수국이 사원 부지에서 피어납니다.
부지 위에 우뚝 솟은 아름다운 5층 탑과 함께, 완벽한 경관을 만들어냅니다. 웅장한 건축물과 풍부한 수국과의 결합은 카메라 셔터를 마구 누르게 합니다. 5월 말부터 7월 초까지 혼도지 절을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수국 시즌에는 신사에 입장료가 있습니다.
도쿄 에도가와구의 고이와아이리스정원
◆ Koiwa Iris Garden
◆ Kitakoiwa 4chomesaki, Edogawa 133-0051, Tokyo Prefecture
수국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장소인 코이와의 아이리스 가든은 보라색과 파란색 수국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멀리서 강과 도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치카와시의 쇼와기념공원
◆ Showa Memorial Park
◆ Japan, 3173 Midoricho, Tachikawa, Tokyo
일 년 내내 꽃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쇼와기념공원의 수국 도로는 장마철마다 낙원이 됩니다. 운하에 떠 있는 화려하고 다양한 종류와 색상의 수국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는 많은 행사가 있으며, 꽃들 사이에는 예술 설치물도 있어 포토존으로 손색없습니다. 또한 쇼와기념공원은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로 인해 가족과 커플에게 완벽한 휴양지입니다.
도쿄 오타시의 타마가와다이공원
◆ Tamagawadai Park
◆ Japan, 1-63-1 Denenchofu, Ota Ward, Tokyo
타마가와다이공원은 타마강을 따라 750미터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후지산까지 볼 수 있습니다.
공원 내의 수국 정원은 약 4,000개의 표본이 있어 도쿄에서 수국을 즐길 수 있는 주요 장소입니다. 가장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6월 중순쯤입니다.
고쿄 히가시교엔
◆ Imperial Palace East Gardens
◆ Japan, 1-1 Chiyoda, Chiyoda-ku, Tokyo 100-8111
고쿄 히가시교엔은 궁전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국뿐만 아니라 다른 계절 꽃들도 볼 수 있습니다. 수국을 보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는 6월 초부터 7월 중순까지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