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휴양섬 전문 허니문여행사 투어민은 새해 첫 신혼여행박람회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다.
새해 첫 신혼여행박람회는 오는 11~12일 이틀간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본사(송촌빌딩 5층)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진행된다.
박람회에서 신혼여행 상품 예약 후 박람회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30만원 패이백 해주는 행사다. 실제 올해 신혼여행을 떠날 예비 신혼여행객들을 위한 실직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박람회 직접 참석 예비 신혼여행객을 위한 스페셜 특전, 무료 숙박권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몰디브 지역의 경우 아바니플러스파레스리조트, 로빈슨클럽누누, 웨스틴몰디브, 하드락리조트, 조이아일랜드 등이 대상이다.
또 발리의 경우 나뚜라누사페니다(클리프 오션뷰 럭셔리), 엘리베이트(하이랜드 럭셔리 문둑 리조트), 더엣지(오션뷰 클리프 리조트) 등에 한해 특전이 제공된다.
투어민 민경세 대표는 “투어민 고객분들에게 여행중 불편사항을 상시 케어하고 전 지역 온-오프라인에서 상담을 제공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을 가뿐히 갈수 있도록 책임”진다며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임직원들의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분들이 가장 기억에 남을수 있는 여행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어민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투어민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발리 나뚜라리조트, 사마베리조트, 몰디브 웨스틴 미리안두리조트, 시루펜푸시 리조트에 한해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