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내년 팬 콘서트 투어를 앞둔 가운데 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팟 영상을 공개해 전세계 팬들의 심박수를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트레저 공식 SNS에 ‘2025 TREASURE FAN CONCERT [SPECIAL MOMENT] IN SEOUL SPOT VIDEO’를 게재했다. 지난 아시아 투어 당시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와 멤버들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영상이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트라이트(응원봉)의 푸른빛 물결 아래 트레저가 무대 곳곳을 자유롭게 누비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기쁨과 환희에 찬 표정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개최를 앞두고 있는 팬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키운 대목이다.
트레저의 ‘2025 TREASURE FAN CONCERT [SPECIAL MOMENT] IN SEOUL’은 내년 3월 29일과 3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서 열린다.
이어 북미 4개 도시(뉴욕, 워싱턴 DC,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와 일본 4개 도시(효고, 아이치, 후쿠오카, 사이타마)로 발걸음을 옮긴다.
앞서 YG 측은 이번 팬 콘서트에 대해 풍성한 세트리스트는 물론 다채롭고 알찬 코너 구성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고 귀띔했었다. ‘공연형 아티스트’로 우뚝 선 트레저만의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이 가득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사진= Y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