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 레터링 프린트가 돋보이는 흰 티셔츠에 땋은 머리로 한 끗 포인트를 준 트와이스 지효. 잔머리가 자연스럽게 늘어진 헤어스타일이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어우러져 한층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연출합니다. 땋은 머리는 이렇게 대충 묶은 것처럼 연출해도 얼마든지 쿨한 분위기를 만들어요.
얼마 전 2024 MAMA 어워즈에 깜짝 등장해 수준급의 랩 실력을 보여준 이지아. 래퍼 못지않은 무대 매너도 인상적이었지만 등장하는 매 순간 다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녀의 아름다운 비주얼도 놓칠 수 없었습니다.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백리스 드레스에 러프하게 땋은 헤어스타일로 고혹적이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었어요.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매력적인 정호연도 2024 MAMA 어워즈 레드 카펫에 등장해 남다른 모델 포스를 드러냈습니다. 등을 시원하게 드러낸 홀터넥 블랙 드레스에 길게 땋은 머리를 늘어뜨려 연출했는데요. 포인트는 깜찍한 처피뱅과 리본 장식 헤어핀이었어요.
양 갈래로 곱게 땋아 내린 머리는 겨울철에 더욱 유용합니다. 비니, 털모자 등 방한용 겨울 모자와 찰떡궁합을 이루기 때문인데요. 조이처럼 귀여운 디테일의 털모자와 매치하면 눈 오는 날 낭만적인 배경의 깜찍한 셀피를 완성할 수 있어요.
촘촘하게 땋은 헤어스타일은 힙한 스트리트 무드의 룩과도 잘 어우러집니다. 레이스 디테일의 크롭 톱에 루스한 데님 팬츠를 골반까지 내려 입고 체크 셔츠를 걸친 키스오브라이프 쥴리처럼 말이죠! 헤어스타일 덕분에 자유분방하고 핫한 무드가 더욱 잘 표현되는 듯해요.
짧은 단발머리는 어떻게 하냐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는 단발의 아이콘이 된 김나영이 머리카락이 짧더라도 얼마든지 땋은 머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헤어라인 부분의 머리를 얇게 잡아 촘촘하게 땋아주는 건데요. 작은 디테일이지만 분위기가 180도 바뀐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