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전 세계적으로 열리는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패션·문화·예술·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한 인물을 기리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엘르〉 최초로 한국과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 5개국이 함께 모여 ‘엘르 스타일 어워즈 아시아 2024’를 개최했다. 지난 11월 7일, 화려한 팔라초 베르사체 마카오에서 열린 이 시상식에 아시아의 패션 아이콘과 유명 인사들이 모여 낭만적인 밤을 보냈다.
The Creative Visionary – TERENCE LAM
홍콩의 싱어송라이터 테런스 람은 작곡, 작사, 프로듀싱, 퍼포먼스의 대가다. 진정성 있는 보컬과 가사로 유명한 그는 ‘Creative Visionary’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음악으로 자신만의 독보적 작업 세계를 선보이는 동시대 최고의 아티스트임을 인정받은 것.
견고한 대리석과 앤티크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 호텔의 ‘더 샵’. 이곳에서 홈 웨어와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The Electric Icon – KANG DANIEL
우리나라 솔로 가수 강다니엘의 존재감은 어디서나 주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획기적인 앨범부터 화려한 댄스까지, 케이팝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그는 논쟁의 여지 없이 ‘The Electric Icon’으로 등극했다.
강다니엘은 팔라초 베르사체 마카오의 그랜드 스위트 룸에서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중국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사체 홈 가구를 공간에 채워 넣었다.
The Mold Breaker – KRISSANAPOOM PIBULSONGGRAM
‘자일러’로 널리 알려진 태국의 가수이자 배우, 모델 크리사나품 피불송그람. 그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태국뿐 아니라 수많은 아시아 팬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The Mold Breaker’ 상의 영예를 안았다.
호텔 내 미슐랭 레스토랑인 ‘돈 알폰소 1890’. 베르사체에서 영감을 받은 장엄한 이탈리아 액자들이 배경을 장식했다.
The Culture Shifter – NENE
태국에서 태어난 네네는 가수와 배우, 패션의 아이콘으로서 꾸준히 커리어를 쌓아왔다. 태국 걸 그룹 ‘MILKSHAK’로 데뷔한 그녀는 끊임없이 존재감을 확장하며 대중에게 영감을 선사하고, 문화를 연결해 ‘The Culture Shifter’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의 실내 수영장에서 촬영을 진행한 네네. 용을 테마로 한 이탈리아의 유리 타일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The Dynamic Performer – FANDY FAN
대만 배우 팬디 팬은 영화 〈We Are Champions〉와 〈Copycat Killer〉 〈More Than Blue: The Series〉 등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여 ‘The Dynamic Performer’로 인정받았다.
팬디 팬의 촬영에 완벽한 배경이 된 팔라초 베르사체 마카오의 그랜드 로비. 밀라노 아뜰리에에서 영감받은 모자이크 타일이 눈길을 끈다.
The Breakthrough – Artist BORIS WANG
앞으로 성장이 가장 기대되는 대만의 아티스트 보리스 왕. 그는 모델이자 농구 선수, 싱어송라이터 그리고 배우까지, 다양한 재능으로 여러 차례 직업의 장벽을 허물며 ‘The Breakthrough Artist’라는 칭호를 얻었다.
호텔 내 ‘카페 라 스칼라 델 팔라초’에서 보리스 왕의 촬영을 진행했다. 베르사체의 미학이 담긴 세련된 카페에서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The Change Maker – AIMEE CHENG BRADSHAW
드라마는 물론 유튜브까지 섭렵한 싱가포르 모델 에이미 청-브래드쇼. 그녀는 온라인 시리즈에 출연하고, 자신의 유투브 채널에서 뷰티 및 웰니스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의 선구적인 노력으로 ‘The Change Maker’라는 타이틀을 쟁취했다.
The Trend Setter – MAE TAN
솔직하고, 거침없고, 꾸밈없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싱가포르 인플루언서 매 탄. 패션, 멀티미디어, 외식 산업을 넘나드는 기업가이자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갖춘 그녀는 ‘The Trend Setter’ 상을 수상했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 아시아 2024’는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를 화려함의 결정체로 만들었다. 호텔의 상징과도 같은 실내 수영장은 완벽한 무대로 변모했고, 수상자들은 넘치는 에너지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상식의 대미를 장식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