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5년만에 돌아온 ‘냉장고를 부탁해’부터,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백년의 고독’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까지 다양한 신작을 선보인다.
‘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는 최고의 셰프들이 스타들의 냉장고 속 재료를 활용해 요리 대결을 펼치는 요리 토크쇼다. 주어진 제한 시간 15분 만에 셰프들은 스튜디오로 그대로 가져온 게스트의 냉장고를 탈탈 털어 게스트 마음에 쏙 드는 요리를 완성해야 한다. 지난 시즌에 이어 김성주와 안정환이 진행을 맡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원조 셰프 군단 이연복, 최현석, 김풍, 정호영부터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으로 큰 인기를 끈 에드워드 리, 최강록, ‘급식대가’ 이미영, ‘중식여신’ 박은영 등이 새롭게 합류해 대격돌을 펼칠 예정이다.(12/15 공개 예정, 리얼리티, 한국, 2024)
‘백년의 고독: 파트1’
1982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베스트셀러 ‘백년의 고독’을 바탕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 ‘백년의 고독: 파트 1’은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을 중심으로 7대에 걸쳐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촌지간인 ‘호세 아르까디오 부엔디아’와 ‘우르술라 이구아란’은 부모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한 후, 고향 마을을 떠나 새로운 안식처를 찾기 위한 여정에 오른다. 긴 여정 끝에 선사시대 돌로 이뤄진 강 유역에 도달하게 되고, 마콘도라는 이름으로 유토피아 마을을 세운다. 이렇듯 신화적인 마을은 부엔디아 혈통으로 이어지면서 광기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어리석은 전쟁으로 점철되고 ‘100년의 고독 속에 갇히게 될 것’이라는 저주에 대한 두려움으로 빛을 잃어간다. ‘마술적 사실주의’를 대표하는 원작 소설이 발매된 후 47년 만에 영상화되며 화제를 모은 ‘백년의 고독: 파트 1’을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드라마, 콜롬비아, 2024)
‘캐리온’
넷플릭스 영화 ‘캐리온’은 미국 교통안전청의 한 젊은 직원이 의문의 여행자로부터 크리스마스 이브에 운항하는 항공기에 위험한 짐을 실으라는 협박을 받고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항 보안 검색 요원 ‘이선’은 근무 중 정체불명의 남자로부터 협박을 받게 된다. 협박범은 동료의 짐을 보안 시스템에 통과시켜 항공기에 실으라고 요구하고, 응하지 않을 경우 이선의 여자친구를 죽이겠다고 위협한다. 하지만 반대로 짐을 싣게 되면 탑승객들의 목숨이 위험하기에 이선은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 태런 에저튼이 이선 역을 맡아 극한 상황에서도 드러나는 용기와 절박함을 표현할 예정이다. 소피아 카슨이 이선의 여자친구 역을 맡았으며, 제이슨 베이트먼이 협박범 역을 맡아 긴장감을 더한다.(12/13 공개 예정, 스릴러, 미국, 2024)
‘그녀가 죽었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다. 고객이 맡긴 열쇠로 집에 몰래 들어가 남의 삶을 훔쳐보는 공인중개사 구정태. 편의점 소시지를 먹으며 비건 샐러드 사진을 SNS에 올리는 인플루언서 한소라에게 흥미를 느껴 관찰하기 시작한다. 급기야 그의 집까지 드나들던 구정태는 어느 날 한소라가 죽은 채 쓰러진 모습을 목격하게 되고, 꼼짝없이 용의자로 몰리게 된다.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스스로 범인을 찾아야 하는 구정태는 한소라의 SNS를 통해 주변 인물들을 추적하며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간다. 변요한이 남의 삶을 훔쳐보는 공인중개사 구정태 역을, 신혜선이 남의 관심을 훔쳐 사는 인플루언서 한소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12/12 공개 예정, 스릴러/미스터리, 한국, 2024)
‘끝내주는 부부’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예능 ‘끝내주는 부부’는 실화 바탕의 고품격 부부 드라마로, 평생의 인연으로 만났지만 이제는 둘도 없는 악연이 된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MZ 버전의 ‘사랑과 전쟁’인 ‘끝내주는 부부’는 삶의 끝까지 함께 하고 싶었지만 이별을 직면한 위기의 부부들의 사연을 재구성해 카타르시스를 일으키는 상상 속의 통쾌한 복수 시나리오를 펼친다. 메인 MC를 맡은 이소라는 강렬한 포스 뒤에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진행을 이어가며, 김원훈은 MZ 부부 대표주자로 남성들의 입장을 대변할 예정이다. 안현모는 거침없는 사이다 입담으로 무한 팩폭을 하고, 정미녀는 솔직 발칙한 마라맛 토크로 사랑 전문가의 면모를 보여준다. 여기에 산부인과 전문의 박혜성은 예리한 통찰력과 전문적인 지식으로 조언을 더한다.(12/12 공개 예정, 토크쇼, 한국, 202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