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 개봉한 혁신적인 SF 영화 ‘매트릭스’의 25주년 티셔츠, CGV 어바웃필름 시그니처 굿즈 등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25주년 티셔츠에는 ‘매트릭스’의 감각적인 360도 촬영 기법 플로 모션이 활용된 명장면으로, ‘매트릭스’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면을 로고와 함께 형상화 했다.
CGV 어바웃필름은 ‘명작을 어필하다’란 타이틀로 매달 명작을 선정해 지금의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상영에 오는 관객들에겐 영화를 더 깊이 느끼고 간직할 수 있는 시그니처 필름마크 굿즈를 증정한다. 시그니처 필름마크 굿즈는 개봉 일부터 일부 CGV 극장에서 증정하며, 25주년 티셔츠 패키지 상영은 오는 12월 15일 일요일 15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예정돼 있다. 또 주말에는 25주년 기념 포스터 현장 이벤트가 추가로 예정돼 있어 ‘매트릭스’의 팬들을 극장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매트릭스’를 처음 접하는 관객들의 기대 평이 좋아 시대를 뛰어 넘는 ‘매트릭스 신드롬’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 ‘매트릭스’는 미래의 디스토피아 세계를 시대 배경으로 인류의 뇌를 지배하는 AI 컴퓨터 프로그램이자 가상현실 공간인 매트릭스에서 벌어지는 AI와 인간의 대결을 그렸다. 더 워쇼스키스(릴리, 라나 워쇼스키 감독) 공동 연출,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영화로 현실과 가상 세계가 뒤섞인 매혹적인 세계를 보여준다.
이번 25주년 개봉은 4K로 상영하며 12월 11일 전국 CGV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