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3기에 정숙으로 출연했으며 재연 배우로도 활약한 김예진이 결혼한다.
김예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로 대중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르노브와 함께한 샘플 작업”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한 바 있던 김예진은 대중과의 문답속에서 결혼을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한 네티즌은 ‘이상형이 궁금해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예진은 “다정다감하고 동물 좋아하고, 아기 좋아하고, 술 담배 안하고, 자신보다 약한 것에 마음 쓸 줄 아는 사람이요”라고 답하며 옆에 있는 남자의 손에 “내 두더지 아기같은 사람”이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이에 ‘예진님, 곧 결혼하시는 건가요’라는 질문이 이어졌고, 그는 “아직 멀어서 좀 민망하긴 한데, 차근차근 준비중이에요. 결혼준비 왜 이렇게 어려운가요. 선택의 연속. 게다가 다 비싸”라며 애교섞인 고충을 털어놨다. 이후 ‘혹시 결혼하시나요’라는 질문이 이어졌고 김예진은 “네(아직 멀었음)”이라며 수줍은 이모티콘을 덧붙여 예비신부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김예진은 ‘나는솔로’에 3기 정숙으로 출연한 이후, ‘나솔사계’에도 출연했다. 하지만 커플로 이뤄지지 못했고, 이후 티캐스트 드라마큐브 오리지널 ‘끝내주는 부부'(이하 ‘끝부부’)에서 재연배우로 등장해 활약을 이어갔다.
▶ 낮에는 초초미니 밤에는 파격…박규영X조유리, ‘오겜2’ 퀸카는?
▶ 김도연, 비키니 입고 바르셀로나 해변에 엎드렸네…매혹 그 자체
▶ 에스파 윈터, 엔하이픈 정원과 열애설? 공식입장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