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감성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LES601 스튜디오에서 ‘아카이브 앱크 2024 어워즈’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팝업에는 아카이브 앱크의 메인 상품으로 플링 백, 러브 문 백, 러브 루나 백이 전시된다. 플링 백은 아카이브 앱크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 선보였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절개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트랩을 조절하면 크로스, 토트, 숄더백 형태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누적 7만개 판매고를 올린 브랜드의 상징적인 제품이다.
팝업 공간은 입구부터 대형 패브릭으로 제작한 아트워크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와인잔, 냅킨 등 소품이 놓인 원형의 테이블을 설치해 파티 분위기를 느끼도록 연출했다. 어워즈 메인 상품이 전시된 공간의 경우, 반투명의 오간자 패브릭을 네모난 방 형태로 제작해 신비로운 공간을 완성했다.
메인 상품 외에도 팝업에는 아카이브 앱크의 스웨이드 라인이 함께 전시되며, 현장에서 직접 원하는 상품을 착용하고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한편, ‘아카이브 앱크 2024 어워즈 ‘ 팝업 전시는 12월 7일 단 하루,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해당 팝업이 끝난 이후에는 아카이브 앱크 서울숲 쇼룸으로 전시를 옮겨 12월말까지 전시를 이어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카이브 앱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