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의 설렘 가득 비주얼이 공개됐다.
글로벌 프로듀싱 회사 원헌드레드 레이블은 오늘(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더 라스트 크리스마스)의 포토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은 원헌드레드 레이블 아티스트들이 가진 뚜렷한 개성을 한껏 살린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바탕으로 로맨틱, 내추럴, 스포티 등 각 팀마다 어울리는 무드를 살려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The Last Christmas’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지난 일 년 동안 받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발매되는 신보다. 이승기, 태민, 백현, 첸, 시우민, 하성운, 비비지, 이무진, 비오, 배드빌런 등 레이블을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모여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은 그간 각기 다른 음악적 컬러를 살려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왔다. 솔로부터 그룹은 물론, K-POP에서 힙합까지 형태와 장르가 다양한 앨범을 꾸준히 발매해왔고, 국내 및 월드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나 소통했다.
이렇게 이름이 함께 나열되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발매하는 만큼, 이번 캐럴 ‘The Last Christmas’는 수많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올 연말 뜻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원헌드레드 레이블의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헌드레드는 빅플래닛메이드엔터, INB100, 밀리언마켓의 모회사로 프로듀싱과 콘텐츠 관련 인재를 영입하고, 국내외 유수의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의 영입 및 협업을 통해 양질의 K-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