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1일 개봉을 확정한 새해를 여는 최고의 기대작 ‘수퍼 소닉3’가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수퍼 소닉3’가 더욱 개성 넘치고 강력해진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3배 더 파워업된 ‘소닉’과 ‘테일즈’, ‘너클즈’부터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와 ‘닥터 로보트닉’, ‘제럴드 박사’의 다채로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수퍼 소닉3’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 VS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 복수심에 불타 전 세계를 파괴하려는 섀도우를 막기 위한 파워업 액션 어드벤처.
먼저, 트레이드 마크인 빨강 운동화를 신고 파란 섬광을 빛내며 질주하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위풍당당한 모습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의 ‘소닉’이 모든 것을 압도하는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를 막기 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높인다.
또한 ‘소닉’과 대비되는 다크한 분위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섀도우’의 모습은 ‘소닉’과 역대급 빅매치를 예고한다. 무엇보다 이제껏 ‘소닉’이 상대했던 그 누구보다 강력한 힘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는 사상 최강의 라이벌로, 복수심에 가득 찬 ‘섀도우’가 전 세계를 파괴하기 위해 어떤 위협을 가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하늘을 나는 헬리콥터 꼬리와 귀여운 외모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강 브레인 ‘테일즈’의 결의에 찬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강렬한 인상과는 다르게 엉뚱한 반전매력을 가진 ‘너클즈’의 강력한 펀치가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버섯 행성에서 돌아온 ‘로보트닉’과 ‘로보트 닉’과 똑 닮은 모습의 새로운 캐릭터 ‘제럴드 박사’까지,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이들의 3배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다채로운 매력은 파워업 액션 어드벤처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처럼 전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새로운 악당 ‘섀도우’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하는 ‘수퍼 소닉3’는 할리우드 대표 스타들이 함께 해 기대를 높인다.
‘닥터 로보트닉’과 ‘제럴드 박사’를 동시에 연기한 짐 캐리의 1인 2역을 비롯해, 초특급 히어로 ‘소닉’역의 만능 엔터테이너 벤 슈와츠, ‘너클즈’의 이드리스 엘바가 완벽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압도적인 존재감의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는 ‘존 윅’ 시리즈의 키아누 리브스가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 연기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수퍼 소닉3’는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뭉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편에 이어 제프 파울러 감독이 연출을 맡고,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데드풀’을 연출한 팀 밀러와 ‘분노의 질주’ 프로듀서 닐 H. 모리츠가 1, 2편에 이어 다시 제작에 참여한 ‘수퍼 소닉3’가 또 한 번의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3배 더 업그레이드된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파워업 액션 어드벤처 ‘수퍼 소닉3’는 2025년 1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