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7세 연하 아내 이솔이가 충격적인 근황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지난 3일 자신의 개인 SNS에 “충격적인 사건… 이사 오고 최대 난제였던 초파리… 아니 초파리가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걸까… 음쓰도 매일 버리고, 음쓰 처리기도 있고, 나와 있는 과일도 없고, 싱크대 하수구 끓는 물 펄펄해서 몇 번을 버리고, 초파리 트랩부터 살충제까지 별 방법을 다 써봤는데… 충격적이었던 근원지… 말할 수 없지만… 정말 대 충격… 당장 가져다 버림… 말할 수 없어요… 그냥 너무 충격이었다…고 한다…”라는 글을 업로드 했다.
이에 네티즌은 일제히 “알려주세요!”라고 입을 모았고, 이솔이는 “공포심을 조장할 것 같아서(정확히는 어딘가에 피해가 갈수도 있어서…) 말할 수 없어요… 특이한 케이스였겠죠 제가… 이사 오면서 관리를 잘 못한 탓…일거예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그럼에도 네티즌들은 초파리의 근원지를 궁금해 했고, 이솔이는 “여러분 저는 가전제품에서 초파리가 알 깐 거 같아요^^… 모두가 가지고 있는 제품은 아니니까 너무 걱정마셔영…”이라고 귀띔하며 네티즌들을 진정시켰다.
이솔이와 박성광은 최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20억대 고급 주택 ‘더 라움 펜트하우스’로 이사를 한 바 있다. 이곳은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와 정연 또한 소유하고 있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이솔이는 지난달 “아니 진짜 나만 이상해…? 아래로 붙이잖아 보통 ㅋㅋㅋ 위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고… 특별한 이유가 있나??? 진짜 궁금한데…”라는 글과 함께 정수기를 설치한 주방 사진을 업로드 했다.
이어 “디엠 폭발 ㅋㅋㅋ 맞죠… 진짜 이거 못까지 박아서 위로 올린 이유가 진짜… 아니… 아무것도 모르는 남편은 이렇게 밖에 안 된다니까 ‘네’ 했다는데… 저는 이해가 안 돼요… 이게 왜 바닥으로 갈 수 없었는지… ㅋㅋㅋ”라고 남다른 정수기 선 사진을 확대해 보였다.
그리고 “여러분 저는 평온해요… 그냥 이해가 안 되면 납득이 안 돼서 궁금할 뿐… 이것도 엔티제 성향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라면서 “재설치 신청은 진작 했으니 대리 분노 하지 마세요…”라고 네티즌들을 진정시킨 이솔이.
끝으로 그는 “집이 정전이라 가만히 앉아 이렇게 주절주절 하고 있었네요 ㅎㅎㅎ 헤헤 아침부터 정수기 선보고 너무 당황했지만… 다음 주면 제대로 고쳐지겠죠”라면서 카페로 피신한 사진을 추가했다.
한편,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근무하던 이솔이는 지난 2020년 8월 박성광과 1년 7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후 이들 부부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