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편집자 주」
45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배우 김고은이 파격적인 숏컷 헤어스타일로 취재진은 물론, 팬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1993년생 배우 박보검이 30대에도 불구하고 스쿨룩을 완벽 소화했다. 웨이크원 소속 아이돌 그룹 이즈나가 신인왕을 향해 도약한다.
「이런 머리도 소화한다고?」
45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가 11월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김고은이 파격 숏컷 헤어스타일과 블랙 벨벳 드레스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을 밟았다.
「박보검=미남」
셀린느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가 11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셀린느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박보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즈나 신인왕 향해 출발」
7인조 걸그룹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 미니 1집 ‘N/a’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가 11월 2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데뷔 앨범 ‘나’는 무한의 가능성을 지닌 소녀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