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실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할 영화 ‘소방관’의 주역 주원이 바로 오늘 오후 9시 10분 MBN ‘전현무계획2’ (MBN·채널S 공동 제작)에 출연한다.
영화 ‘소방관’은 2001년 홍제동 화재 참사 사건 당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화재 진압과 전원 구조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투입된 소방관들의 상황을 그린 이야기.
올겨울 기억해야 할 이름들 ‘소방관’의 배우 주원이 MBN ‘전현무계획2’ ‘먹게스트’로 출격해 활약을 펼친다. MBN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로, ‘먹브로’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가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주원은 이들과 같이 부산까지 내려가 대식가 면모를 발휘했다. “입이 터질 때가 있는데 (그럴 때) 피자 2판, 햄버거 10개 먹고 그랬다”라고 선언한 주원은 ‘전현무계획2’ 시청자가 추천한 독특한 횟집이자 3대가 이은 ‘세로 썰기’ 부산 횟집에 방문해 음식을 먹으며 음식 취향에 대한 유쾌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소방관’ 촬영 비하인드도 공개할 예정이라,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도 더욱 높일 것이다. 영화 ‘소방관’ 주원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MBN ‘전현무계획2’는 바로 오늘 11월 29일(금) 오후 9시 10분에 방영된다.
이처럼 개봉 전 뜨거운 홍보 릴레이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주원이 출연하는 영화 ‘소방관’은 오는 12월 4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