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가 11년간의 역사를 총 망라한 전시로 제작되어, 일본 내 도쿄, 오사카 전시에 이어 해외 전시로는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다.
부제는 ‘고마움이 모이는 장소’. 그동안 소셜 게임판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를 응원해준 프로듀서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 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고 추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취지에서 붙여지게 되었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 등장하는 아이돌은 190명에 달한다. 190명이 모두 각기 다른 개성과 특징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시는 190명의 모든 아이돌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일러스트와 등신대, 스페셜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게 된다. 특히 10년간 총선거를 통해 프로듀서들이 선정한 1위 신데렐라걸 10명을 모아 놓은 ‘역대 1위 신데렐라걸 전당’도 마련되는데 최고 인기코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성우 이벤트 무대에서 성우들이 착용했던 귀엽고도 화려한 무대 의상들도 전시된다. 라이브의 열기를 다시 한번 추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외에도 일본에서 제작된 태피스트리, 엽서, 아크릴 디오라마, 키홀더 등 아이돌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페셜 굿즈가 마련된다.
티켓 오픈은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모바일 게임이 2011년 11월 28일 첫 서비스를 시작했던 것을 기념하며 같은 날짜인 11월 28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한다. 장소는 홍대에 위치한 전시장 덕스(DUEX) 홍대 2관이며, 2025년 1월 8일부터 3월 3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