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올해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in 마곡’으로 오늘(28일)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다.
이번 페어는 ‘시작을 축하해’라는 주제 아래,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의 첫 개관을 기념하며 신혼부부, 사회 초년생, 시니어 등 새로운 라이프 스테이지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리빙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이 일상 속에서 영감을 얻고,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구 및 가전, 인테리어자재&설계, 조명, 쿡&테이블웨어, 침구&패브릭, 패션&뷰티, 생활소품, 식품, 아웃도어&가드닝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130여 개의 브랜드가 이번 페어에 참여한다. ▲브랜드 부스 외에도 ▲주제관 ▲리빙디자인스팟 ▲특별전 ▲현장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먼저, ‘시작을 축하해’ 주제와 어울리는 다양한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처음 독립하는 대학생, 사회 초년생을 위한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혁신적인 브랜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공간 및 브랜딩 디자인 스튜디오 논스페이스(NONE SPACE)가 기획한 특별 주제관 ‘꿈의 시작’도 관람할 수 있다. 해당 주제관은 집의 본질적 가치를 탐구하며, 다락, 다실, 서재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집에 대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논스페이스는 전시장 내 카페테리아 ‘선잠’도 운영하여 관람객에게 영감과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을 마련한다.
또한, ‘리빙디자인스팟’을 통해 지역 내 편집샵, 브랜드 쇼룸, 카페 등을 선정하여 디자인 시장 및 네트워크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네트워크 축제의 장을 펼쳐 관람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관람객을 위한 특별전 및 현장 이벤트들도 마련된다. ‘테이블웨어 특별전’을 통해 한국도자기의 하이엔드 브랜드 ‘프라우나(PROUNA)’의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과 식물 아트, 자연물로 작업하는 작가 최정원의 작품으로 연말 테이블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특별전을 즐기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소셜미디어 내 공유하면 소정의 상품을 주는 현장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서울리빙디자인페어 in 마곡 티켓은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in 마곡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나혼산’ 고준, 과일 먹방에 미스터리 가루 등장 “당도 배가시켜”
- NCT DREAM 실황 영화 ‘드림 이스케이프 인 시네마’, 60개국 예매 오픈
- 공유, ‘유인라디오’ 출연 “유인나가 불러준다면 언제든 달려가”
- 英 BBC “정우성-문가비 혼외자 스캔들 국가적 논란…비판-옹호 공존”
- 유류세 인하 조치, 내년 2월까지 유지…휘발유 리터당 698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