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이 드디어 오늘 일본 보다 하루 앞서 개봉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개봉 1주차 특전으로 CGV의 시그니처 굿즈인 CGV TTT를 지급하며 영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공개된 비주얼은 E급 헌터로 인류 최약병기라 불리던 당시의 성우진의 모습과 수차례의 레벨업을 통해 국가권력급 힘을 지니게 된 성진우의 서로 다른 매력을 담아내 소장 가치를 더한다.
TTT는 개봉 당일인 11월 28일부터 소진 시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을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배포되며, 이벤트 진행 극장 및 자세한 사항은 CGV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11월 28일(목)부터 12월 4일(수)까지 1주차 현장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된 일자에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을 관람한 관객 대상 선착순으로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게임 쿠폰 1매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TTT와 중복 증정이 가능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주차 현장 추가 증정 이벤트는 CGV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기대감을 더하는 스페셜 극장판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은 주인공 ‘성진우’ 역의 민승우, ‘성진아’ 역의 신나리, ‘우진철’ 역의 신범식 성우의 무대인사 소식 또한 전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개봉일인 11월 28일(목)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후 5시 50분 상영 전 관객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으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벌써부터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리어웨이크닝-‘은 바로 오늘 개봉,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