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파트1’(이하 ‘데데디디: 파트1’), 2025년 2월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파트2’(이하 ‘데데디디: 파트2) 총 2편으로 나뉘어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통합 런칭 포스터 2종은 압도적 세계관이 담긴 비주얼로 보는 즉시 시선을 멈추게 한다. 먼저, 1차 런칭 포스터는 하이텐션 여고생 ‘카도데’, 사차원 소녀 ‘오란’의 모습과 그들의 머리 위로 떠있는 초거대 우주 모함이 대비를 이루며 영화의 독특한 설정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2차 런칭 포스터는 오늘도 착실하게 멸망을 향해 가는 도시의 모습과 어우러진 ‘눈앞에 멸망이 찾아왔다’라는 카피 문구로 앞으로 두 주인공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비현실적인 초거대 우주 모함을 바라보며, 비범한 농담을 나누고 있는 ‘카도데’와 ‘오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멸망을 앞둔 도쿄의 현실이 담긴 뉴스가 흘러나오며 긴장감이 고조된다.
이어, 일상과 비일상의 경계선에서 언제나 함께인 두 소녀의 모습은 그들이 마주하게 될 결말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압도적인 열정과 집념, 재능에 두들겨 맞는 듯한 감각을 영화를 보는 내내 받았다”라는 ‘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극찬이 화제를 모은 바, 2025년을 대표할 애니메이션의 탄생에 기대가 고조된다.
서로에게 ‘절대적’인 두 소녀의 빛나는 청춘담을 담은 ‘데데디디’는 2025년 1월 ‘데데디디: 파트1’, 2025년 2월 ‘데데디디: 파트2’로 국내 극장가를 찾아온다.
- ‘스캔들’ 김규선, 이병준에 달려가 “압수수색 당하고…어떡해”
- [포토] 고민시 ‘비주얼이 예술’
- 에어서울, 日 겨울왕국 ‘요나고’ 특가 프로모션
- 판타지보이즈 히카리, ‘스타라이트 보이즈’ 1위 깜짝 등극
- 교원 웰스, 화력과 편의성 강화 ‘전기레인지’ 2종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