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계획도 다 있었는데…”
대표 공개 연애 커플이었던 스타의 근황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배우 공현주는 드라마 ‘너는 내 운명’, ‘바보엄마’, ‘우아한 가’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아왔다.
우아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던 그녀는 연예계 대표 닭살 커플로 불리던 배우 이상엽과의 공개 연애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대표 닭살 커플의 공개 연애
공현주는 2013년 8월, 배우 이상엽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SNS에 데이트 사진을 올리고 방송에서도 서로를 언급하며 당당하게 사랑을 이어갔다.
특히 공현주는 이상엽이 출연한 ‘정글의 법칙’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직접 찾아가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결혼을 암시하는 대화도 있었다. 공현주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이상엽과 깜짝 전화 연결을 했다.
당시 결혼 계획에 대한 질문을 받은 이상엽은 부모님께 허락을 구하러 갈 예정이라며 결혼이 머지않았음을 암시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3년간의 연애를 마무리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10년 지기 친구에서 남편으로…
공현주는 이상엽과 결별한 후 10년 지기 친구와 새롭게 사랑을 시작했다. 남편은 다름 아닌 금융업계에서 일하던 10년 지기 친구였다.
공현주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혼자 유럽 여행을 계획했는데 남편이 친구 시절에 같이 가겠다고 하며 비행기 표까지 끊었다. 그때 이성적인 호감이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밝혔다.
결혼 후 공현주는 남편과의 일상을 솔직하게 전했다. 그는 “남편은 유치원생 같은 면이 있다. 결혼 초반에는 출퇴근까지 챙겼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는 쌍둥이를 키우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공현주의 러브 스토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결국 사랑은 타이밍인 것 같다”, “10년 지기 친구랑 결혼하면 마음 편할 듯”, “진짜 운명적인 인연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 ‘한국 사람?’ .. 너무 예뻐 톱스타까지 됐다
- 예년보다 빠르다, ‘싹 바꾸는’ .. 삼성전자 강한 의지 드러내나
- ‘전용기 타고 생일파티’ .. 신수지의 고급 슈퍼카의 정체
- 고현정, “같은 프로 나가기 싫다” 동료 여배우 언급
- 재벌 子 고백 거절 후, 대학 동창과 결혼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