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이 15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다.
24일 유튜브채널 ‘유퀴즈 온 더 튜브’에는 “격이 다른 아름다움. 고현정 자기님의 15년 모든 비하인드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고현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고현정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한다. 유재석은 “들어오시는데 정말 깜짝 놀랐다. 누나 정말 깜짝 놀랐어요”라고 이야기했고, 고현정은 “누나라고 해줘서 너무 좋아요”라고 소녀같은 모습을 보였다.
15년 만의 토크쇼 출연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다. 고현정은 “예능을 너무 등한시했다. 저는 예능 출신이다. ‘무한도전’ 나가는 것도 상상으로 많이 했다. 저렇게 하면 더 재미있을텐데”라며 “얼마만의 전국구가”라고 덧붙이며 웃음 지었다. 또한, 유재석과의 과거 만남도 회상했다.
고현정은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전형적인 K-장녀였던 것 같다”라며 “너무 고맙고, 정말 미안한 건 제 가족이에요. 너무 박했떤 순간이 많아요”라고 회상하며 말을 살짝 잇지 못했다.
한편, 고현정이 출연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7일 방송된다. 또한 고현정은 오는 12월 23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에서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 ‘정우성 아이 엄마’ 문가비, 누구? ‘팔방미인’의 아찔 비키니 자태
▶ 브브걸 출신 유정, 쭈꾸미 같은 머리통? 비키니 묵직한 볼륨감에 시선 강탈
▶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보일 정도…꽉 찬 볼륨감 돋보이는 베이글女
- 미자, ‘♥김태현’ 깜짝 놀랄 눈바디 “조금 부끄럽지만”
- 김나현, 노로바이러스로 야윈 모습 “결국 47kg까지”…볼륨감 그대로
- ‘재혼 앞둔’ 서동주 “스트레스 때문에 살 빠져”…묵직 볼륨감은 그대로
- ’75세’ 전유성, 몰라보게 야윈 얼굴 “올해 3가지 병명으로 입원…우수환자”
- 나나, 초미니 스커트 아래 시스루 스타킹…아찔한 각선미 자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