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의 숨겨진 과거는 무엇일까.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에서 청정 무해한 섬 총각 봉철희는 꾸밈없고 따뜻한 성품에 넉살도 좋은 인물이다. 이이경은 봉철희 역을 맡아 진중함과 듬직함의 경계를 능수능란하게 넘나든다.
앞서 봉철희의 등에 새겨진 커다란 상처를 정하나(조수민 분)가 발견하는 장면은 극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이는 봉철희가 심상치 않은 과거사를 지녔을지 모른다는 암시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23일 방송된 3회 엔딩에서는 봉철희가 의문의 남성들과 조우하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런 가운데 24일 오후 7시50분 4회 방송을 앞둔 제작진이 궁지에 몰린 봉철희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봉철희는 홀로 낯선 남자들과 대치하고 있다. 언뜻 보기에도 봉철희에게는 불리해 보이는 상황. 긴장감 역력한 그의 표정이 낯설게 다가옴과 동시에,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느끼게 한다.
처절한 대치 끝에 봉철희는 더욱 궁지에 몰려 결국 주저앉고 만다. 애처롭기만 한 봉철희의 표정이 불안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지난밤 봉철희를 찾아온 남성들은 대체 누구일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봉철희의 과거사는 어떤 비밀을 품고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인은 “4회에서는 봉철희의 미스터리한 면모가 극대화된다. 봉철희의 의문스러운 행적을 목격한 정하나가 어떤 스탠스를 취할지는 오늘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사진= 채널A ‘결혼해YOU’
- ‘사외다’ 주지훈, 정유미 공개 도발…연애내기 전말은?
- 성균관대 교수·동문 137명 시국선언 “헌정질서 뿌리채 흔들려…尹 퇴진”
- ‘친윤’ 김은혜, ‘당게’ 논란에 “매사 똑부러진 한동훈 어디갔나”
- (여자)아이들, MAMA 2관왕 “멋있는 무대, 좋은 가수 되겠다”
- “2시간 후 비”…내년 장마부터 ‘AI예보 시대’ 개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