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그룹 2NE1의 박봄이 초근접 촬영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21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은 자신의 SNS에 박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2NE1 멤버들과 함께한 화보 촬영 사진도 함께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박태윤은 “완전체 메이크업 얼마 만인지… 오랜만에 밤새 달리느라 피곤했지만, 멤버들이 한창 때보다 더 멋있어 보여 신이 났다”며 사진과 함께 촬영 현장을 전했다. 그는 “송파류의 케이터링도 맛있었다”고 덧붙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박태윤과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활동 재개 후 더욱 물오른 미모가 돋보이며 팬들에게 근황을 알리는 모습이다.
한편 2NE1은 15주년을 기념해 아시아 투어 ‘2024-25 2NE1 ASIA TOUR [WELCOME BACK]’을 진행 중이다. 지난 10월 4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박봄은 최근 드라마 ‘페이스 미’의 OST ‘I Want U Back’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하이퍼나이프’로 만난 사제지간, 박은빈vs설경구 ‘살벌하다 살벌해’ [종합]
- ‘피크타임’ 준우승 세븐어스, 12월 9일 컴백 깜짝 발표 [공식]
- ’13년 장기 집권’ 디에고 시메오네 후임으로 낙점…’스페인 금발 FW’ ATM 차기 사령탑 후보로 거론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뛰어뛰어 게임 추가
- “트라웃도 삼진, 선발도 문제 없고…” ML 스카우트 앞 日 ERA 1위의 괴력투, 주니치는 벌써부터 ‘전정긍긍’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