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와 플리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스크린으로 담은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인 시네마’가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버추얼 아이돌의 새로운 지평을 연 플레이브의 첫 번째 앵콜 팬콘서트를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가 오는 12월 4일 개봉 소식을 알리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날의 생생한 감동을 담은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팬들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플리, 우리 평생 손잡고 같이 걸어갑시다!” 라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대사를 시작으로 팬들의 마음을 울린다.
플레이브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특수 효과로 채워진 무대 연출, 팬들과 호흡하며 만들어낸 특별한 순간들이 예고편에 담겨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예고한다.
플레이브는 아이돌의 경계를 넘어서며 버추얼 아이돌에 대한 편견을 부수고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이번 영화는 이러한 플레이브의 도전과 성장을 상징하는 작품으로, 팬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새로운 관객들에게는 그들만의 독창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보도스틸 6종은 플레이브가 선사한 환상적인 팬 콘서트의 순간들을 생생히 담아냈다. 대표곡 ‘기다릴게’, ‘여섯 번째 여름’, ‘WAY 4 LUV’의 무대는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개성을 가득 담아 그날의 열기를 완벽히 전한다.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 연출과 관객과 함께 호흡한 감동적인 장면들, 그리고 팬들의 응원으로 가득 찬 객석은 콘서트의 뜨거운 현장감을 생생히 재현한다.
이번 보도스틸은 플레이브만의 독창적인 매력을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기대감을 높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것이다. 12월 4일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나인 퍼즐’ 손석구 “형사답지 않은 패션센스 탑재한 인물”
- ‘나인 퍼즐’ 윤종빈 감독 “女 주인공 추리물, 나는 못쓸거 같았다”
- [종합] ‘나인 퍼즐’ 김다미·손석구X윤종빈 감독 “끝까지 예측 빗나가는 스토리”
- ‘나인 퍼즐’ 김다미 “손석구, 먼저 다가와줘…고민 함께 풀어나가”
- ‘나인 퍼즐’ 손석구 “음식에 금붕어처럼 반응”…윤종빈 감독 “다과 다 치우라고 지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