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의예지는 아이라인을 진하고 도톰하게 그린 뒤 아이홀에 그레이 글리터 아이섀도를 발라 그윽한 눈매를 표현했어요. 그 위에 별 모양과 별 꼬리를 떠올리는 라인을 추가로 그려 넣어 혜성처럼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네요.
에스파 닝닝의 아이 메이크업은 강렬한 ‘쇠 맛’ 감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짙은 스모키 아이를 연출한 뒤 메탈릭한 글리터 섀도우를 블렌딩해 눈매를 드라마틱하게 연출했어요. 여기에 매트한 립과 부스스한 헤어를 추가해 범접 불가한 그런지 무드를 연출합니다.
아이브리즈의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을 살펴볼까요? 다크한 블루 톤의 아이섀도로 눈꺼풀을 채운 뒤 굵은 입자의 글리터를 레이어드해 몽환적인 아우라를 뿜어냅니다. 핑크빛 치크 위에도 글리터 젤을 터치해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조화를 고려했어요.
캣츠아이의윤채는 퍼플 컬러의 글리터 섀도우를 눈두덩이 중앙부터 눈 앞머리와 언더라인까지 연결해 발랐습니다. 반짝이는 펄이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데요, 양 볼을 붉게 물들이고 귀여운 처피뱅을 내려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어요.
솔로 데뷔를 앞둔 레드벨벳아이린의 글리터 메이크업에 주목해 보세요. 눈두덩이부터 언더라인까지 라벤더 컬러의 글리터 섀도우를 올려 화사하게 연출했습니다. 플라워 모티프 초커와 화관을 매치하니 마치 숲의 정령처럼 신비로워 보이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