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EPEX(이펙스)가 신곡 ‘잃어버린 것들에 대하여’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선보였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 수록곡 ‘잃어버린 것들에 대하여(Clos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잃어버린 것들에 대하여’는 이펙스의 감성적인 보컬과 래핑이 강렬한 사운드를 이끄는 록 트랙이다. 상실감과 결핍이 때론 청춘을 성장시킨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앞서 음악 방송에서 타이틀곡 ‘UNIVERSE(유니버스)’와 무대로 같이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이펙스는 풍부하면서 섬세한 감정선으로 상실감을 표현했다. 낭만과 설렘부터 공허함과 아픔까지 드라마틱한 청춘 스토리를 그려낸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표현력이 짙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빗속에서 눈물을 흘리는 금동현, 기타를 부수며 방황하는 제프 등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연기가 몰입감을 더했다. 드라마 주인공 같은 이펙스의 청초한 비주얼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규 2집 컴백에 맞춰 이펙스는 선공개곡 ‘My Girl(마이 걸)’, 타이틀곡 ‘UNIVERSE’와 이번 ‘잃어버린 것들에 대하여’까지 총 3곡의 뮤직비디오를 연속 공개하며 확고해진 음악적 색채와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UNIVERSE’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8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컴백 활동과 더불어 이펙스는 오는 12월 28일 오후 6시, 29일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청춘결핍’을 개최하며 연말까지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 MAMA, ‘뮤직 비저너리 오브 더 이어’ 신설…K-POP 산업 다각도 살핀다
- ‘조립식 가족’ 황인엽♥정채연, 로코감성 네컷 공개
- 에일리,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전문]
- ‘푹다행’ 안CEO도 인정한 ‘큰손’ 박세리…마지막 만찬까지 퍼펙트
- ‘싱크로유’ 이적, ‘수퍼노바’→‘예뻤어’…본업모드에 ‘들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