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브 레이가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했다.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接吻 -Kiss- Covered by IVE REI’ 영상 속 레이는 니트 소재의 헤어 커치프를 착용한 채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모았다.
이어 특유의 유니크하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일본 가수 오리지널 러브의 ‘입맞춤(接吻, Seppun)’을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귓가를 사로잡았다.
‘입맞춤’은 일본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시티팝 명곡이다. 레이는 영상 속에서 시리얼을 먹고, 강아지와 장난을 치는 등 평범한 일상을 보여주는가 하면 아련한 표정 연기와 섬세한 보컬로 시티팝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서 레이는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의 피날레인 도쿄돔 공연에서 ‘입맞춤’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레이는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레이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데뷔 초부터 남다른 예능감으로 이목을 모은 레이는 올해 SBS ‘런닝맨’, MBC ‘구해줘! 홈즈’, ENA ‘시골에 간 도시 Z’를 비롯해 웹예능 ‘XYOB’, ‘동네친구 강나미’ 등에 출연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입증했다.
또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 by섭씨쉽도’를 통해 토크, 체험,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스타쉽
- ‘열혈사제2’ 조커 김남길X할리퀸 비비→김성균X김형서 ‘족보’ 케미
- 현대리바트, 디지털 학습환경에 최적화 학생가구 ‘리토’ 출시
- 한국, 오늘 대만·일본 승리시 프리미어12 ‘4강 진출’ 실패
- ‘닥터K’ 앤더슨, 프로야구 SSG와 120만달러에 재계약
- 쿠팡 “올해 산지직송 수산물 1천t 매입…3년만에 3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