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예은이 연말 홀리데이 걸로 변신했다.
최근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측이 신예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에서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배우 신예은은 고혹적인 눈빛부터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뽐내며 로맨틱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신예은은 미니 드레스에 핑크톤의 메이크업과 시스루 장갑을 착용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느껴지는 심플한 블랙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페미닌한 연말룩을 완성했다. 또한 그녀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배가되는 핑크 원피스에 겨울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베이지 패딩백과 바라클라바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따뜻한 무드를 연출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크고 작은 약속이 많은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신예은의 홀리데이 룩을 참고해 나만의 색다른 연말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예은이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녀골퍼’ 유현주, 스키니진 입고 뽐낸 복근과 황금골반 라인…글래머의 소화력
▶ ‘변정수 딸’ 유채원, 너무 흘러내린 옷에 가슴 노출 걱정돼…마냥 즐거운 나들이
▶ 팬심 아닌 범죄…故 송재림·김재중·이준호·선우까지, 사생 피해 겪은 스타들
- 김태리, 떡목 극복할 수 있을까…신예은과 길거리 무료 공연 도전(정년이)
- 황신영네 삼둥이, 34개월 인생 첫 심부름…엄카 찬스에 쇼핑 욕구 폭발(내생활)
- 5세 아동의 처참한 죽음…진돗개 숭배 사이비 광기에 ‘충격'(용감한형사들4)
- “밤이나 낮이나?”…10기 정숙, 미스터 배에 화끈 발언(나솔사계)
- 신예 이보영, 커다란 눈망울에 청순 아우라까지…광고계 블루칩 활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