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노이슬 기자]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 ‘모아나 2’의 메인 OST ‘저 너머로(Beyond)’ 팝 버전 스페셜 콜라보 뮤직 아티스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겨울왕국 2’의 기록을 뛰어넘어 북미 추수감사절 연휴 5일간 역대 최고 수익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모아나 2’가 메인 테마곡 ‘저 너머로(Beyond)’ 팝 버전의 스페셜 콜라보 뮤직 아티스트로 독보적 매력을 지닌 트와이스의 나연을 발탁했다. 이번 영화의 메인 테마곡인 ‘저 너머로(Beyond)’는 선조의 부름을 받고 거친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모아나’가 걱정과 두려움을 이겨내고 스스로를 믿으며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트와이스 나연, ‘모아나2′ 스페셜 콜라보 아티스트였다…’저 너머로’ 팝 버전 스틸/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노을진 석양과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배경 속에서 자신에 대한 믿음을 확고히 하며 도전하겠다는 다짐을 노래하는 나연의 모습이 담겨 풀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한껏 드높인다. 트와이스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왔던 나연은 힘 있는 보컬과 캐릭터 내면의 감정을 표현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저 너머로(Beyond)’ 팝 버전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디즈니가 선보인 태연의 ‘겨울왕국 2’ OST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뉴진스 다니엘의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아이브 안유진의 ‘위시’ OST ‘소원을 빌어(This Wish)’ 등 명품 OST 계보를 이어가는 트와이스 나연의 ‘저 너머로(Beyond)’ 팝 버전은,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고민과 두려움을 가진 모두에게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 나연의 ‘저 너머로(Beyond)’ 팝 버전의 풀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트와이스 나연, ‘모아나2′ 스페셜 콜라보 아티스트였다…’저 너머로’ 팝 버전 스틸/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모아나 2’ 는 선조들로부터 예기치 못한 부름을 받은 ‘모아나’가 부족의 파괴를 막기 위해 전설 속 영웅 ‘마우이’와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숨겨진 고대 섬의 저주를 깨러 떠나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이다. 이번 작품은 ‘모아나’, ‘엔칸토: 마법의 세계’ 제작에 참여한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아비가일 발로우와 에밀리 베어, 그리고 그래미 3회 수상자인 마크 맨시나 등 최고의 제작진이 OST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전편의 흥행을 이끈 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이 다시 한번 보이스 캐스트로 합류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더한다.
트와이스 나연과의 스페셜 콜라보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모아나 2’는 오는 11월 27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