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X(구 라인프렌즈)가 15일, SM엔터테인먼트의 ‘NCT DREAM’의 정규 4집 ‘DREAMSCAPE(드림스케이프)’ 발매를 기념,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에서 ‘NCT DREAM DREAMSCAPE POP-UP with LINE FRIENDS’를 오픈했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 2층 팝 스퀘어(POP SQUARE)를 NCT DREAM의 정규 4집 앨범 ‘DREAMSCAPE’ 컨셉으로 단장, 외부 규칙에 통제 당하던 과거에서 벗어나 자신들만의 세상을 직접 만들어가는 ‘Constructive(컨스트럭티브)’ 컨셉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먼저 외관에서부터 강력한 청춘 에너지를 품고 돌아온 멤버들의 액티브한 모습을 담은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2층 팝업 공간에 들어서면, 트레일러 영상에서부터 멤버 마크의 로프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클라이밍 월을 토대로 꾸며진 포토존 공간과 팝업 곳곳에 담긴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등 멤버들의 흔적도 만나볼 수 있어 팝업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클라이밍이라는 앨범 키워드에 맞춰 멤버별 컬러 로프와 클라이밍 홀드를 조합한 클라이밍 홀드 키링, 앨범 로고를 활용해 디자인된 티셔츠와 볼캡, 앨범 미공개 컷이 담긴 트레이딩 카드 세트, 폴라로이드 세트, 미니 포스터 세트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이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그 중 티셔츠와 볼캡은 멤버들이 해당 제품을 직접 착용 후 촬영한 포토카드가 함께 구성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이 외에도 팝업에서 NCT DREAM 정규 4집 앨범을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NCT DREAM DREAMSCAPE POP-UP’은 중국 상해, 일본 시부야, 미국 LA 및 뉴욕 등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도 오픈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외에도 IPX는 향후 NCT DREAM의 새로운 공식 캐릭터를 선보일 계획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