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둘째 주에 공개될 넷플릭스 신작 5편이 있다. K-좀비 예능부터 하이틴 로맨스까지 다양한 장르 작품들이 포함돼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작들에 대해 하나하나 살펴보자.
첫 번째 작품은 ‘좀비버스: 뉴 블러드’다. K-좀비 예능 신기원을 연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더 강력해진 좀비 위협 속에서 생존자들이 기상천외한 퀘스트를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다. 이시영, 딘딘, 덱스, 츠키, 파트리샤에 더해 새로운 멤버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가 합류해 각자 능력을 발휘하며 예측불가의 상황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특히 시즌1에서 좀비가 된 노홍철 복귀는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특히 출연자인 이시영은 “‘좀비버스’ 시즌1 보다 백만배 재밌다”는 말을 남겨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더 끌어올렸다. 이 쇼는 오는 19일에 공개된다.
두 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결혼해YOU’다. 이 드라마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섬 총각 봉철희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극이다. 이이경과 조수민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비혼과 결혼을 주제로 한 유쾌한 케미가 기대된다. ‘결혼해YOU’는 1오는 16일에 공개된다.
세 번째 작품은 ‘가석방심사관 이한신’이다. 이 드라마는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이야기를 다룬다. 고수가 주연을 맡아 통쾌한 사이다와 유쾌한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석방심사관 이한신’는 오는 18일에 공개된다.
네 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0교시는 인싸타임’이다. 이 하이틴 드라마는 아싸가 인싸가 되고 싶어 하는 과정을 그린다. 익명 커뮤니티 앱을 통해 전교생 비밀을 알게 된 주인공이 인싸 무리에 들어가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김우석과 강나언이 주연을 맡아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0교시는 인싸타임’ 공개일은 오는 18일이다.
마지막으로는 일본 드라마 ‘이별, 그 뒤에도’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작품은 불행한 사고로 연인을 잃은 여자와 그의 심장을 이식받은 남자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 사람은 우연히 마주치고, 서로에게 끌리게 되지만 복잡한 운명에 얽히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아리무라 카스미와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을 맡아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14일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