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화제의 예능부터, 대세남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새 일본 드라마까지 다양한 신작을 선보인다.
‘좀비버스: 뉴 블러드’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 유일한 희망 ‘뉴 블러드’의 등장, 생존을 위해 기상천외한 퀘스트와 딜레마를 해결해 나가는 더 크고 더 웃긴 좀비 코미디 버라이어티다. 이번 시즌은 참신한 상상력으로 확장된 좀비 세계관, 치밀해진 구성과 거대한 스케일,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좀비까지 더해져 짜릿한 생존 게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즌1에서 활약을 펼쳤던 이시영, 딘딘, 덱스, 츠키, 파트리샤와 새롭게 합류한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 코드 쿤스트, 권은비, 김선태, 안드레 러시가 각자의 능력치를 최대치로 발휘하는 시너지로 기상천외한 퀘스트를 해결해 나간다. 여기에 지난 시즌에서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돼 좀비가 된 줄 알았던 노홍철이 컴백해 생존자들에게 큰 변수이자 흥미진진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11/19 공개 예정, 리얼리티/코미디/호러, 한국, 2024)
‘결혼해YOU’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비혼주의 7급 공무원 정하나는 결혼 장려를 위해 급조된 결혼사기(士氣)진작팀에 유배당한다. 그러던 중, 결혼 기피 조건을 다 갖춘 섬 총각 봉철희의 결혼을 성사시킨다면 부서 이동을 하게 해주겠다는 솔깃한 상사의 제안으로, 정하나는 그에게 접근한다. 이이경이 결혼과 비혼을 고민하는 순박한 시골 청년 봉철희 역을 맡아 순수하고도 코믹한 연기를 선보인다. 조수민이 혼자만의 삶을 즐기는 비혼주의이자 7급 공무원 정하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11/16 공개 예정, 코미디/로맨스, 한국, 2024)
‘가석방심사관 이한신’
‘가석방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다. 죄인을 교화하던 교도관에서 죄인을 대변하는 변호사가 된 후, 가석방 제도를 악용하려는 재소자들을 막기 위해 가석방 심사관이 되기로 결심하는 이한신. 그는 돈과 인맥을 동원하고 잔머리를 굴려 출소하려는 양심 불량 인간들을 잡기 위해 광수대 에이스 ‘안서윤’과 사채업자 ‘최화란’과 함께 독특한 팀 플레이를 펼친다. 고수가 변호사 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으로 분해 때로는 능글맞고, 엉뚱하기까지 한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권유리가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경위 ‘안서윤’ 역을, 백지원이 사채업자 ‘최화란’ 역을 맡아 고수와 함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인다. (11/18 공개 예정, 드라마/코미디, 한국, 2024)
‘0교시는 인싸타임’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인싸가 되고 싶은 자타공인 아싸이자 존재감 제로 소녀 ‘김지은’은 버스 정류장에서 주운 의문의 휴대폰을 통해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 권한을 얻게 된다. 그는 관리자 권한을 통해 알게 된 전교생들의 비밀들을 이용해 아싸에서 탈출하기로 결심하고, 교내 최고의 인싸 ‘강우빈’에게 접근한다. 김우석이 인싸 중 인싸이자 대형 기획사의 연습생인 강우빈 역을, 강나언이 마음만으로는 이미 학교의 인싸지만, 현실은 아싸인 김지은 역을 맡아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익(11/18 공개 예정, 드라마/로맨스, 한국, 2024)
‘이별, 그 뒤에도’
넷플릭스 시리즈 ‘이별, 그 뒤에도’는 불행한 사고로 연인을 잃은 여자와 연인의 심장을 이식받고 목숨을 구한 남자, 운명으로 얽힌 두 사람에게 다가온 가슴 아픈 기적을 그린다. 프로포즈 받은 날, 사랑하는 연인 ‘유스케’를 사고로 잃은 ‘사에코’와 시한부 삶을 살다가 유스케의 심장을 이식받아 새로운 삶을 살게 된 ‘나루세’.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은 알 수 없는 이끌림을 느끼고, 나루세는 자신 안에 살아 있는 유스케의 기억을 점점 자각하기 시작한다. 아리무라 카스미가 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사에코 역으로 분해 세심하고 애절한 연기를 선보인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심장을 이식받은 나루세 역을 맡아 진정성 있는 연기를 펼치며 아리무라 카스미와 애틋하고도 아름다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온스크린 섹션에 초청되어 공개 전부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별, 그 뒤에도’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14 공개 예정, 로맨스/드라마, 일본, 202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