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빌런(BADVILLAIN)이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성한 티저 이미지로 본격적인 티징 콘텐츠 오픈을 시작했다.
배드빌런(엠마, 클로이 영, 휴이, 이나, 윤서, 빈, 켈리)은 오늘(13일)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배드빌런 멤버들은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과 동일한 교복 착장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시크하면서도 쿨한 표정에 강렬한 눈빛과 포토제닉한 포즈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여기에 조명 기법을 활용해 연출한 메탈릭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는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배드빌런의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은 데뷔 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배드빌런이 한 해가 지나기 전 한 번 더 가요계에 포부를 던지는 출사표 같은 앨범이다. 데뷔 앨범 ‘OVERSTEP'(오버스텝)으로 보컬, 랩, 퍼포먼스 등 역량을 처음 알리기 시작했다면, 이번 앨범으론 배드빌런이 가지고 있는 자신감을 당당하게 표현해 그룹색을 견고히 다지는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발매 소식을 알리고 연말 컴백 대전에 합류하며 한 해의 마지막까지 열일을 이어가는 배드빌런. 이번 신보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새로운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며,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