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 컴백 활동이 순항 중이다.
지난달 28일 ‘도화선’으로 컴백한 더보이즈는 현재 각종 웹 예능 콘텐츠를 섭렵하며 유쾌한 입담부터 ‘본업 천재’ 모먼트까지 두루 선사, 예능 ‘섭외 0순위’ 존재감을 제대로 발휘하고 있다.
먼저 지난 2일 웹 예능 ‘노포기’에 게스트로 출연한 주연·영훈은 ‘700만 뷰’를 기록한 ‘리를빗 챌린지’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깜짝 ‘혼밥 테스트’까지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뜻밖의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런가하면 소녀시대 효연의 웹 예능 ‘밥사효’에 출연한 선우는 ‘유죄 인간’ 수식어에 맞게 ‘플러팅 클래스’를 열어 “의식하지 않는 척 설레게 웃는 게 ‘킥’이다”와 같은 설렘 정조준 명대사를 선사, 웃음을 안겼다.
이 외에도 현재와 선우가 ‘극 T’의 매력으로 아찔한 토크를 선사한 ‘공파새’, 제이콥·케빈·에릭이 MC 박준형·브라이언과 찰떡 호흡을 자랑한 ‘BYOB’, 상연과 학년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던 ‘빌보드 코리아 티 타임 : 그르르갉’, 영훈이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 호흡을 맞춘 이수근과 한 식구 케미를 자랑한 ‘백수근삼촌’까지.
더보이즈는 다양한 웹 예능을 누비며 특급 예능감을 자랑했다. 특히 ‘아이돌 인간극장’은 매콤 살벌한 멤버 간 앞담화로 폭소를 유발해 공개 직후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뛰어난 예능감 만큼 ‘본업 천재’ 모먼트가 빛나는 웹 콘텐츠도 화제다.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채널을 통해 신곡 ‘TRIGGER(導火線)'(트리거) 퍼포먼스를 공개, 더보이즈표 초대형 ‘콘셉추얼 퍼포먼스’를 과시했다.
또 상연, 제이콥, 뉴의 바통을 이어 받아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한 선우가 랩과 보컬을 오가는 감각적인 라이브로 황홀한 귀호강을 선사하는 등 더보이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신보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신보 ‘도화선’으로 초동 판매량 ‘하프 밀리언 셀러’를 달성. 한터 주간차트 및 월드차트 글로벌 1위에 등극했으며,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상승세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트리거’ 역시 발매와 동시에 벅스와 멜론 톱100에 진입하는 등 음반과 음원을 아우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일에는 MBC M ‘쇼! 챔피언’을 통해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많이 본 뉴스
- 최정보다 강민호가 이걸 먼저 한다? FA 총액도 적고 KS 우승도 못했지만…그 역시 레전드 포수다
- “김민재는 뮌헨 수비의 거물이 됐다!”…벤피카전 승리 극찬의 연속, 거대한 DF의 훌륭한 성과→”뮌헨 승리 이유, 1번이 KIM”
- 김하성은 어디에? MLB 2025 FA 파워랭킹 톱10 발표→소토 1위, 김하성 득표 성공
- ‘귀여운 고양이가 왔어요~’ GS 칼텍스 치어리더 정희정 깜찍 응원
- 이솔이, ♥박성광 품 안에 ‘쏙’…”기분 좋아” 꿀 뚝뚝 [MD★스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