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일본 아카데미 기획전 – 역대 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작’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를 다시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1주차,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2주차로 진행되며 명작의 여운과 감동을 극장에서 다시금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주차 상영 작품은 개봉 15주년을 맞은 ▲’썸머워즈’와 개봉 5주년을 맞은 ▲’미래의 미라이’를 단독 재개봉한다.
2010년도 수상작 ‘썸머워즈’는 여름 방학을 맞은 17세 천재 수학 소년에게 일어난 모험기를 그린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로 일본 애니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섬세하고 따뜻한 작화로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도 수상작 ‘미래의 미라이’는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에 아시아권 최초로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으며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 및 러브콜을 받아 작품성을 입증했다.
2주차 상영 작품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 ▲’라에몽: 스탠 바이 미’이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기획전을 기념한 ‘시그니처 무비티켓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그니처 무비티켓 스페셜은 영화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티켓형 굿즈로 디자인되었으며 전용 패키지에 담겨있어 수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소장 욕구를 무한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획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노인터내셔널, 수험생 위한 식음·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
- 올연말 최다 패키지 여행지 2위 다낭…1위는?
- 야놀자, ‘고흥유자축제’ 알린다…최대 4만원 숙박할인
- 프리즘, ‘체크인 갈라’ 프로모션…“전국 프리미엄 호텔 한곳에”
- 정몽규, 4선 제동 걸리나…오늘(5일) 문체부 KFA 특정감사 결과 발표
댓글0